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강남스타일게임하기

 강남스타일게임하기 ☆ 강남스타일게임하기 ★ 강남스타일 게임하기 ☆ 강남스타일게임 ★ 강남스타일 게임 ☆ 웃긴게임
웃긴플래시게임 ★ 웃긴플래시 ☆ 말춤추는게임 ★ 말춤게임 ☆ 달리는게임 ★ 달리기게임 ☆ 도망치기게임

오빠  강남달리기
( OPPA GANGNAM RUN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최근 "강남스타일"이란 노래하나로 국제가수가된 싸이와 강남스타일의 말춤을 소재로한 플래시게임이다. 오빠 강남달리기게임은 싸이캐릭터로 컨트롤해서 뒤에서 쫓아오는 커다란 거인을 피해 말춤을 추며 도망가야하는 다소 웃긴 게임이다.

게임의 초반 메뉴화면으로 들어가면 귀에 익숙한 강남스타일 배경음악이 흘러나온다. 계속듣다보면 "오빤 강남스타일"이랑 싸이의 음성이 들리기도 한다. 국위선양하고 있는 싸이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게임을 시작해보자.
게임이 시작되면 싸이캐릭터가 출현해서 말춤을 추며 앞으로 달려가고 뒤에서는 커다란 사람형체의 거인캐릭터가 쫓아올 것이다. 사용자는 위방향키(↑)를 눌러서 끝어진 길이나 장애물을 점프해서 이동해야 한다. 거인캐릭터에게 따라잡히거나 건물아래로 떨어지면 게임에 패하게 된다. 오빠강남달리기 게임에서는 캐릭터를 달려가면서 왼쪽상단에 있는 스테미나게이지가 조금씩 감소하게 되고 점프할 경우 더 많은 스테미나가 소비된다. 감소한 스테미나는 게임중에 출현하는 물약을 획득해서 충전할 수 있으며 스테이나게이지가 빨간색까지 찼을 때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강남대쉬모드를 사용할 수 있다. 오빠강남달리기게임과 유사한 게임은 많이 있지만 싸이와 강남스타일이라는 우리에게 익숙한 소재를 만들어졌다는 것에 한번쯤 플레이해볼만 하다고 생각된다. 사용자들은 싸이의 빌보드1위를 기원하며 최고의 스코어를 기록해서 태극기를 1위 자리에 올려보도록 하자!!

 
" 오빤 강남 스타일~!! "


Control
  점프 : ↑  
강남대쉬 모드 : 스페이스바 

HotGame
[스킬] - 그라비티가이
[모험] - 뉴슈퍼마리오
[모험] - 소닉게임하기
 [액션] - 닌자게임       

[스포츠] - 미친달리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