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아쿠아슬러그

아쿠아슬러그 ☆ 아쿠아슬러그 ★ 워터슬러그 ☆ 아쿠아슬러그 ★ 메탈슬러그 ☆ 물총게임 ★ 물총싸움 ☆ 총게임
플래시총게임 ★ 총플래시게임 ☆ 총싸움게임 ★ 재미있는 총 쏘는 게임 ☆ 재미있는총게임하기 ★ 총게임추천

아쿠아슬러그
(AQUA SLUG)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할 게임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메탈슬러그게임에 새로운 소재를 접목시킨 게임이다. 게임 제목은 아쿠아 슬러그이며 게임제목에서 예상할 수 있듯이 물과 메탈슬러그의 조합이라고 보면 된다.

아쿠아슬러그 게임은 기존의 메탈슬러기 게임엔진에 해변 & 물총 & 물풍선 & 물속 이라는 아쿠아 요소를 통해서 진행되는 횡스크롤 방식의 플래시총게임이다. 게임내용과 방법은 메탈슬러그와 아주 유사하다. 게임을 시작하면 짧은 인트로화면이 끝나고 해변에 우리의 영웅 폴로(Polo)캐릭터가 파란색 물총을 들고 출현한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및 물총을 쏠 방향을 정하고 S로 점프, D로 물총을 쏠고, 스페이스바로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물폭탄을 던질 수 있다. 캐릭터와 적 유닛이 가까이 붙은 상태에서는 근접공격을 통해 쉽게 적을 잡을 수 있다. 게임 중간 중간에 다양한 아이템들이 출현하며 아이템을 획득해서 공격을 더욱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아이템에 대한 정보는 아래 사진에서 확인하기 바란다. 

아쿠아슬러그 게임은 총 50개의 생명을 제공하고 있다. 메탈슬러그와 같이 적의 공격을 한번 맞으면 죽기때문에 50번이라는 기회가 제공된 것으로 생각된다. 게임은 쉬움, 보통, 어려움의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어려움의 경우에는 위 사진에 보이는 아이템들이 출현하지 않는 무식한 방법을 채택했다.
이쯤에서 ★아쿠아슬러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다.


무더운 여룸막바지!! 시원한 물총게임과 함께!!

Control
이동 : 방향키
점프 : S       
  공격 : D         
         물폭탄 : 스페이스바

HotGame
            
[핵버전] - 아빠와나탱크편무적모드 
  
[슈팅] - 아빠와나외계인편 
   [액션] - 이소룡게임         
 
 
[액션] - 쿵푸할아버지      
 
[스킬] - 어려운플래시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