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순발력게임 - 맨인갭

순발력게임 ★ 집중력게임 ☆ 피하기게임 ★ 맨인갭 ☆ 도망치기게임


맨 인 갭

( man in gap )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사용자의 집중력과 순발력을 기를 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맨인갭'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캐릭터를 천장과 바닥이 맞닿아 지기 전에 미리 빈틈이 될만한 공간을 찾아서 주인공캐릭터를 피신시겨야 하는 흥미진진한 순발력 플래시게임이다.

Screen Shot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방법★
▣ "빈틈을 찾아라"


[맨인갭]게임은 몸을 보호할 수 있는 빈틈을 찾아 캐릭터를 피신시키는 간단한 게임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각진 길 위에 주인공캐릭터가 가만히 서 있을 것이다.  그리고 약 2~3초 후 위쪽에 있는 천정과 아래에 있는 바닥이 가운데로 이동하면서 서로 맞닿게 된다. 맞닿았을 때 빈공간이 있을 것이고, 이곳으로 캐릭터를 피신시키며 된다. 만약 캐릭터를 이동시키지 못한째 위아래가 맞닿아버리면 캐릭터는 압사하고 게임은 종료될 것이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캐릭터를 좌우 이동시키면 된다. 캐릭터가 생존할 수 있는 생존구역은 단 2개정도로 생각된다. 무리해서 멀리에 있는 곳까지 갈려고 할 필요가 없다. 현재 캐릭터가 서있는 곳과 가장 가까운 곳의 생존 공간으로 빨리 몸을 피하길 권장한다.


▣ "최고스코어를 기록하라"

[맨인갭]게임은 압사의 위험으로부터 오랜시간 생존함으로써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게임목표이다. 한번의 압사를 피할때마다 +1스코어를 획득하게 된다. 빠른 판단력과 순발력이 필요한 게임이다. 빠르게 생존구역을 찾아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자신이 획득한 최고스코어는 댓글에 남겨 서로 공유해보도록 하자!!


이상 ★맨인갭★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