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플레시게임추천 - 해피슈퍼맨

플레시게임 추천 ★ 추천 플레시게임 ☆ 자동차게임하기 ★ 플래시자동차게임 ☆ 컴퓨터 자동차게임


해피슈퍼맨

( happy superman )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pc온라인 게임으로 유명한 '카트라이더'와 유사한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해피슈퍼맨'이며, 본 게임은 카트를 타고 다이나믹한 코스를 다른 경쟁자들의 카트와 함께 치열한 레이싱경주를 펼치는 흥미진진하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 자동차 게임이다.

Screen Shot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방법★
▣ "레이싱에서 우승하라"

[해피슈퍼맨]게임은 3인칭 자동차게임으로, 다른 카트차량과 부스트와 아이템을 활용해서 화끈한 레이싱 경주를 펼치는 카트레이싱게임이다. 사용자는 방향키(←↑↓→) 혹은 WASD로 카트의 움직임을 컨트롤하고, F로 획득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부스트존을 지나면 일정시간 부스트가 발송해서 빠르기 앞으로 치고 나갈 수 있다. 최대한 부스트존을 지나가는 것이 레이싱에 유리하게 작용할 것이다.


곳곳에 랜덤아이템박스가 놓여 있으며,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아이템은 게임화면 오른쪽에 표시되며, 오직 하나만 획득이 가능하다. 아이템은 아끼지말고 적극적으로 사용해서 경주를 펼치길 바란다.


▣ "파워아이템을 사용하라"

사용자는 3종류의 강력한 파워아이템[라이트닝, 미사일, 쉴드]을 사용할 수 있다. 게임화면 오른쪽에 세로로 표시된 3개의 아이템이 바로 그것이다. 사용키는 [J, K, L] 순서대로 각각 사용할 수 있다. 게임의 승패를 가를 수 있는 강력한 아이템이라고 생각된다. 


이 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각종 과일을 획득해야 한다. 일정량의 과일을 획득했을 경우 교환(Exchange)을 통해 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을 것이다.


▣ "새로운 자동차를 구입하라"

본 게임에서는 총 5명의 라이더와 그들이 운전하는 개성넘치는 자동차가 등장한다. 처음 플레이하게되는 주인공 해피(happy)와 그의 경쟁자들이 나오는데, 사용자는 그들을 구입해서 플레이해볼 수 있다. 또한, 모든 차량은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스피드, 엑셀, 트렌스폼 시간]을 향상시킬 수 있다.


▣ "두가지 게임모드를 즐겨라"

[해피슈퍼맨]게임은 두종류의 게임모드를 제공한다. 바로 첼린지모드와 스토리모드이다. 기본적으로 플레이해야할 모드는 스토리모드로 미션을 통한 스테이지클리어 방식이다. 스토리모드는 전체 40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단계마다 주어지는 미션이 달라셔 지루하지 않게 즐길 수 있다. 반면 첼린지모드는 주어진 시간 안에 코스를 완주해야 방식의 타임모드로 진정한 속도전을 펼칠 수 있는 게임모드라 할 수 있다.


이상 ★해피슈퍼맨★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