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1인용게임하기 - 타임위자드

1인용게임하기 ★ 1인용 플래시게임 ☆ 모험게임하기 ★ 혼자하는 게임 ☆ 시간멈추기게임


클라렌스 타임위자드

( Clarence time wizard )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시간을 컨트롤한다는 소재의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클라렌스 타임위자드'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캐릭터의 타임스톱 기술을 사용해서 모험플 펼치는 시간멈추기 1인용모험게임이다.

Screen Shot


★게임방법★
▣ "타임스탑 기술을 사용하라"

[클라렌스 타임위자드]게임은 시간마법사인 타임위자드를 컨트롤해서 성 안의 모험하면서 최종적으로 출구까지 이동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좌우이동하고, 스페이스(Space)로 점프할 수 있다.


윗방향키(↑)로 타임위자드의 타임스탑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며, 생성된 파란색 구역 안에 있는 모든 물체는 시간이 멈춰져서 정지상태가 된다. 단, 주인공인 타임위자드는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다. 타임스톱은 무한대로 사용이 가능하지만 생성된 후 7조까지만 유지된다. 생성된 원은 아래방향키(↓)를 눌러서 쉽게 제거가 가능하다.


타임스탑 마술은 움직이는 받침대를 일시 정지키니는데 주로 사용되며, 조작키에 익숙해지는 것이 중요하다. 필자의 경우 점프(Space)와 타입스탑(↑)키가 자꾸 햇갈려서 생각처럼 플레이가 되지 않았다. 마법을 써야하는데 점프를 하고 있고, 점프를 해야하는데 마법을 쓰고 있고... 게임에 소질이 없는 듯ㅠㅠ


본 게임은 성 안을 배경으로 모험을 펼치게 된다. 3개의 문으로 들어가면 어떤 레벨들이 나타날지 흥미진진해지는 1인용 모험게임이다.


이상 ★클라렌스 타임위자드★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