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1인용모험게임 - 나이틴

1인용모험게임 ★ 모험게임하기 ☆ 재밌는 모험게임 ★ 던전게임 ☆ 기사게임


나이틴

( knightin)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혼자서 심심하거나 할 거 없을때 하기 좋은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나이틴'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 기사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함정과 적유닛들이 있는 던전을 모험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 1인용모험게임이다.


Screen Shot


★게임방법★
▣ "던전을 모험하라"

[나이틴]게임은 파란색 기사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던전의 출구를 찾아 이곳 저곳을 모험하는 아기자기한 던전모험게임이다. 사용자는 WASD 혹은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J로 공격, K로 방어할 수 있다. 방어는 방패를 소지했을 경우에만 사용이 가능하다. 던전에 놓여 있는 상자는 Space키를 눌러서 열 수 있다.


던전은 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화면 중앙 상단에 미니맵으로 표시되어 있다. 사용자는 맵에서 캐릭터가 현재 있는 위치를 확인하면서 플레이하면 된다.


▣ "아이템을 구입하라"

던전에서는 아이템을 파는 상점이 있다. 맵에서 주황색으로 표시되어 있으며, 체력아이템, 목걸이, 열쇠 등의 아이템을 올려놓고 판매한다. 사용자는 원하는 아이템 앞에 서서 스페이스(Space)키를 눌러 아이템을 획득하면 된다.


문이 잠겨져 있는 곳은 반드시 황금색 열쇠가 필요하다. 던전 곳곳에 놓여 있는 상자를 열어서 열쇠를 획득할 수도 있지만, 더이상 상자에서 열쇠를 획득할 수 없을 때는 아이템상점에서 열쇠를 구입해야 할 것이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는 캐릭터가 현재 소지하고 있는 장비, 코인, 열쇠갯수가 표시되어 있다. 


이상 ★나이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