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아주재미있는플래시게임 - 라스트배리어

아주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슈팅게임 ☆ 슈팅서바이벌게임


라스트배리어

( last barrier )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박진감 넘치는 슈팅서바이벌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라스트배리어'이며, 본 비행기 유닛을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다양한 적 비행기의 공격을 피하고 파괴시켜야 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슈팅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유닛을 공격하라"

[라스트배리어]게임은 전지적 시점으로 진행되며, 사방에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공격하는 서바이벌 슈팅게임이다. 사용자는 WASD로 비행유닛을 이동시키고, 마우스 왼클릭으로 슈팅공격을 펼칠 수 있다. 적유닛을 제거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떨어지며, 아이템을 획득해서 각종 효과를 적용시킬 수 있다. 획득한 아이템은 게임화면 하단에 표시됨으로 참고하길 바란다.


▣ "업그레이드하라"

사용자는 획득한 돈(CR)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에는 유닛업그레이드와 보너스 업그레이드로 구분되어 있다. 유닛업그레이드에는 [아머, 파워, 연사속도, 에이밍, 속도]로 구성되어 있고, 보너스업그레이드에는 [쉴드, 미사일, 리페어, 연사속도, 파워, 속도]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원하는 항목을 업그레이드시켜서 자신만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 "12스테이지를 공략하라"

본 게임은 전체 12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각 스테이지를 플레이하면 게임화면 상단에 타임이 카운트다운된다. 타임이 카운트다운되는 동안에는 잔챙이 유닛들이 출현하고, 주어진 시간이 끝나면 스테이지마다 최종보스급 캐릭터가 등장한다. 즉, 카운트되는 타임은 보스전까지 남은 시간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거대한 보스이지만 공격유형과 패턴을 잘 이용하면 어렵지 않고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라스트배리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