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주차게임 - 세미드라이버 3D

주차게임 ★ 트럭게임 ☆ 자동차 주차게임 ★ 트레일러 트럭 게임


세미드라이버 3D

( semi driver 3D )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정말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주차게임이라 할 수 있다. 게임제목은 '세미드라이버 3D'이며, 본 게임은 트레일러트럭을 운전해서 목표된 주차장소에 안전하게 주차시켜야 하는 어려운 트럭 주차게임이다.


★게임방법★
▣ "주차에 성공하라"

[세미드라이버3d]게임은 트레일러트럭을 운전해서 목적지에 주차시키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사용자는 WASD 혹은 방향키로 트럭을 운전하고, 마우스로 기어와 카메라를 조작할 수 있다.


기어는 전진(D)과 후진(D)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우스왼클릭으로 기어를 클릭드레그해서 조작하면 된다.


트럭이 주차해야될 장소는 화면에 노란색 화살표시로 친철하게 안내해 줄 것이다. 주차는 주차라인에 정확히 들어가야지만 미션이 클리어된다. 라인을 밟으면 절대 미션클리어할 수 없게 된다.


▣ "카메라를 적극 활용하라"

트럭은 체력이나 내구성없이 단 1회의 충돌도 용납하지 않는다. 한번의 접촉이라도 일어나게 된다면 미션은 실패하게 될 것이다. 충돌을 피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카메라를 적극 활용하는 것이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카메라를 활용해서 화면 전화를 자유자재로 조정할 수 있다. 


화면에 보이지 않는 사각지대는 반드시 카메라방향을 바꿔 적절한 장소에 위치시킨 후 운전을 진행하길 권장한다. 


본 게임은 전체 30단계의 파킹미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필자의 경우 1단계 미션을 클리어하는데만도 오랜시간이 소요됐었다. 확실히 트레일러 운전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게 해준 게임이라 생각된다. 유저들도 이 게임을 통해 트레일러 트럭의 운전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이상 ★세미드라이버3d★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