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ufo게임 - ufo러쉬

ufo게임 ★ 비행접시게임 ☆ 외계인게임 ★ 인간납치게임


UFO러쉬

( ufo rush )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외계인이 타고다니는 UFO를 소재로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ufo러쉬'이며, 본 게임은 외계인의 비행접시 ufo를 컨트롤해서 각종 장애물을 피해 비행하면서 지상에 있는 인간을 납치해야 한는 인간납치 ufo게임이다.


★게임방법★
▣ "인간을 납치하라"

[ufo러쉬]게임은 UFO를 컨틀로해서 최종 목적지까지 도달하도록 하는 것이 궁극적인 게임목표이다. 사용자는 WS 혹은 방향키(↑↓)를 사용해서 UFO의 상하 움직임을 컨트롤할 수 있다. UFO는 바위, 나무, 운석 등에 부딪히지 않도록 위아래로 움직이면서 요리저리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UFO의 내구성은 게임화면 왼쪽상단에 표시되어 있으며, 내구성이 모두 깎이면, UFO는 폭발하고 게임은 종료된다.


▣ "상점을 이용하라"

UFO는 지상에 있는 인간을 납치하거나 주변에 놓여 있는 코인을 획득함으로써 다수의 코인을 모으고, 코인으로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 상점에서는 새로운 UFO를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고, 6종류의 파워업을 구입하고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구입한 파워업은 게임중에 랜덤한 장소에서 램덤하게 출현하게 되며, 아이템획득을 통해서 효과를 발휘시킬 수 있게 된다.


▣ "골든타임"

본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라 할 수 골든타임이다!! 수많은 코인이 화면에 출현하게 되는 골든타임!! 골든타임은 정해진 장소에서 매번 출현하게되는 이벤트가 아니다. 바로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골든타임게이지가 풀충전됐을 때 발동하게 되는 것이 골든타임이다. 골든타임을 충전시키기 위해서는 UFO로 꾸준히 인간을 납치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위험을 무릅쓰고 인간납치를 감행하느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골든타임으로 많은 골드를 획득하고 최상급 UFO를 구입해서 최종목적지까지 무사히 도달시키길 바란다!!


이상 ★ufo러쉬★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