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몬스터트럭게임 - 3D몬스터트럭

몬스터트럭게임 ★ 트럭게임 ☆ 트럭묘기게임 ★ 2인용자동차게임


3D 몬스터트럭 아이스로드

( 3d monster truck icyroads )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오르지 못할 곳이 없는 괴물트럭!! 바로 몬스터트럭을 소재로한 자동차게임이다. 게임 제목은 '3D몬스터트럭 아이스로드'이며, 본 게임은 몬스터트럭을 컨트롤해서 환상적인 코스를 질주하면서 다양한 묘기를 펼치고 목적지까지 질주해야 하는 몬스터트럭 플래시 게임이다.


★게임방법★
▣ "몬스터트럭를 컨트롤하라"

[3d몬스터트럭 아이스로드]게임은 3인칭시점으로 진행되는 레이싱게임으로, 몬스터트럭을 컨트롤해서 목적지까지 질주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혼자플레이할 경우 아래에 표시된 싱글플레이 조작법을 적용하면 된다. 방향키(←↑↓→)로 자동차의 움직임을 컨트롤하고, 스페이스(Space)로 드리프트, 쉬프트(Shift)로 니트로사용, [Z, X, C]로 각종 트릭을 사용할 수 있다.


니트로는 주변에 출현하는 선물박스를 획득해서 소량 충전이 가능하다. 점프할만한 장소에서 니트로를 사용해서 고공점프하고, 각종 트릭을 사용하길 권장한다. 점프 중에 트릭을 사용하면 스코어득점과 함께 니트로를 대량 충전할 수 있기 때문이다. 드리프트를 했을 때도 니트로는 충전된다!!


▣ "2인플레이를 즐겨라!!"

본 게임에서는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멀티플레이를 제공한다. 좌우로 화면이 분활되어 있지만, 같은 코스를 달리면서 서로 경쟁 레이스를 펼치게 된다. 2인플레이의 경우 조작법이 달라지기 때문에 하단의 조작법 사진을 참고하길 바란다. 


전체 10개의 코스가 제공되며, 멀티플레이를 했을 경우에는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다이나믹한 코스에서 친구와 함께 화끈한 몬스터트럭 속도전을 펼쳐보길 바란다.


이상 ★3d몬스터트럭 아이스로드★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unity3D로 제작된 게임의 경우 아래 플레이어를 설치하길 바란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기 : http://unity3d.com/webplayer/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