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한글타자연습게임

한글타자연습게임 ★ 한컴타자연습게임 ☆ 키보드연습게임 ★ 타자연습게임 ☆ 영문타자연습게임


엔젤 타자왕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키보드 타자연습을 도와줄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엔젤타자왕'이며, 본 게임은 한글 혹은 영문의 단어를 키보드로 빠르게 타이핑해서 게임을 즐기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키보드 타자연습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엔젤타자왕 게임을 시작하면 출제위원들이 책상에 앉아서 흰색 문제판을 들고 있으며, 한글 혹은 영어 단어가 랜덤하게 출제된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하단에 있는 단어 입력창에다가 출제된 단어를 입력한 후 스페이스(space)나 엔터(enter)키를 눌러서 정말을 입력한다. 



오타없이 정답이 맞다면 출제된 문제는 없어지고, 출제된 문제를 맞추지 못하고 결국 문제가 내렬갈 경우 1번의 기회가 사라지게 된다. 사용자에게 주어진 기회는 총 10회이다.



간혹 출제위원들의 머리위에 동물들이 등장하기도 하며, 사용자가 동물들의 이름을 맞췄을 경우 화면에 제시된 모든 단어를 맞추는 효과가 발생하게 된다. 등장하는 동물이 얼마 안되기 때문에 기억해두도록 하자!!



본 게임은 전체 10회의 기회동안 최대한 오랫동안 많은 단어를 맞추고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이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 상태에서는 획득한 스코어를 바탕으로 다른 유저들과의 게임랭킹을 확인할 수 있다. 열심히 노력해서 상위랭크에 올라가보길 바란다. 


이상 ★엔젤타자왕★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