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죽림고수 - 화살피하기

죽림고수 ★ 죽림고수 게임하기 ☆ 화살피하기 ★ 화살게임


죽임고수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정말 빡치지만 오기생기게 만드는 중독성 쩌는 게임이라 할 수 있다. 게임제목은 바로 '죽림고수'이다. 본 게임은 동그란 원형 공간 안에서 일순간에 날라오는 수많은 화살이 날라오게 되고, 안에 있는 우리의 죽림고수 캐릭터로 화살을 피해야 하는 서바이벌 화살피하기게임이다.

Screen Shot


★게임방법★
▣ "화살을 피하리"

[죽림고수]게임은 간단히 말해서 화살을 피하는 탄막슈팅방식의 화살피하기게임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대나무숲을 배경으로 커다란 원이 표시되어 있으며, 원의 중간에서 삿갓을 쓴 양파처럼 생긴 우리의 주인공 캐릭터!! 죽림고수가 있다.


화살은 죽임고수를 향해 하나씩 날라오다가 어느덧 수많은 화살이 날라오게 된다. 사용자는 오직 방향키(←↑↓→)를 이용해서 죽림고수의 이동을 컨트롤하면 된다. 게임에서 소개된 게임방법에도 알 수 있듯이 화살촉에 닿게 되면 게임은 종료된다. 단, 화살촉 이외의 부분은 접촉해도 무관하다는 것이다.


화살은 캐릭터가 달아난 방향으로 일제히 쏟아져 날라오게 된다. 사용자는 이점을 공략해야 한다. 화살의 날아오는 패턴을 파악한다면 조금 더 오래 생존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


▣ "최고기록을 세우자!"

본 게임은 목표는 화살을 피하면서 최대한 오랫동한 생존하는 것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게임화면 중앙에서 옅게 표시된 생존타임이 카운트된다. 필자의 경우 30분정도 도전해봤지만 20초를 넘기는 것이 불가능했다. 탄막슈팅에 자신있는 사람이더라도 이 게임은 정말 만만하지 않을 것이라 생각된다. 자신이 획득한 최고기록은 댓글에 남겨 다른 유저들과 서로 공유해보길 바란다.


이상 ★죽림고수★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