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스틱맨 모험게임 - 스틱맨부스트

스틱맨모험게임 ★ 스틱맨게임 ☆ 졸라맨모험게임 ★ 졸라맨게임


스틱맨부스트!

( stickman boost! )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정말 재밌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모험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틱맨부스트'이며, 본 게임은 스틱맨을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하고 목적지까지 이동해야 하는 재미있는 스틱맨 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목적지까지 이동하라"

[스틱맨부스트]게임은 퀄리티 좋은 횡스크롤 방식의 웰메이드 플랫폼게임이다. 본 게임은 스틱맨을 컨트롤해서 목적지까지 이동시키는 것이 스테이지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 혹은 WASD로 캐릭터의 움직임을 컨트롤할 수 있다. 생각보다 움직임이 자연스럽고 부드럽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플레이를 펼칠 수 있을 것이다. 벽점프, 더블점프, 구르기 등을 잘 컨트롤해서 스틱맨의 모험을 즐겨보길 바란다.


▣ "12스테이지를 공략하라"

'스틱맨부스트'게임은 기본10스테이지와 2개의 보너스스테이지까지해서 총 12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각 스테이지는 생각보다 넓은 공간을 모험하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스테이지 시작에서 스틱맨의 첫움직임과 함께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서는 플레이시간이 카운트된다. 플레이타임에 따라서 금은동메달을 획득하게 된다. 사용자는 최대한 빨리 스틱맨을 이동시켜서 금메달을 획득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게임을 가장 확벽하게 공략하는 것은 [ 금메달 획득, 별 획득, 50코인 획득, 0 데스 ]로 게임을 클리어하는 것이다. 어려울 수 있겠지만 그동안 쌓아온 유저들의 내공이라면 분명 완벽 공략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본다!!


이상 ★스틱맨부스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