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블럭게임 - 언블럭 퍼즐

블럭게임 ★ 머리쓰는블럭게임 ☆ 재미있는 블럭게임 ★ 블럭맞추기게임 ☆ 머리쓰는게임


언블럭 퍼즐

( Unblock puzzle )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가볍게 마우스로 즐길 수 있는 두뇌퍼즐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언블럭 퍼즐'이며, 본 게임은 다양한 모양의 블럭을 사용해서 주어진 공간에 알맞게 맞춰넣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도형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빈 공간에 도형으로 채워 넣어라!"

[언블럭퍼즐]게임은 바닥에 놓여 있는 투명한 공간에 빈틈이 생기지 않도록 도형으로 알맞게 채워넣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화면에는 다양한 모양의 도형이 무질서하게 흩어져 있고, 사용자는 이 도형을 모두 사용해서 미션을 클리어해야 한다. 오직 마우스로만 게임은 진행되며, 마우스로 도형을 클릭드레그해서 원하는 장소에 올려 놓을 수 있다.

주어진 모양대로만 이동시켜서 올려 놓아서는 미션을 클리어할 수 없다. 게임이 그렇게 쉽지 않다!! 바로 도형의 회전이 가능하다는 것!! 도형의 회전이 가능하다는 것은 그만큼 경우의 수가 많아진다는 것이다. 즉, 다양한 포메이션으로 미션클리어가 가능하다. 미션을 클리어하는데에 정답은 없다!!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두고 플레이하길 바란다.

▣ "60단계를 공략하라"

본 게임은 3가지 테마(빌리지, 캐슬, 타워)로 구분되며, 각 테마별로 20단계씩 구성되어 있다. 전체 60단계의 다수의 레벨을 제공하고 있다. 다음 테마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이전 테마를 모두 클리어해라 할 것이다.

클리어하기 어려운 단계에서는 힌트를 사용하길 권장한다. 모든 단계마다 힌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표시된 물음표를 클릭해서 사용하면 된다. 힌트를 사용하면 바닥의 투명공간의 특정 부분이 선명하게 표시될 것이다. 각 단계마다 사용할 수 있는 힌트의 갯수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이점 유의해서 플레이하길 바란다.

이상 ★언블럭퍼즐★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