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심심할때 할만한것 카붐즈4

심심할때 할만한것 ★ 집에서 심심할때 ☆ 카붐즈4게임 ★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 시간때우기게임


카붐즈4

( kaboomz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심심하거나 할 거 없을 때 누구나 즐기기 좋은 컴퓨터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카붐즈4'편이며, 4편까지 시리즈가 나왔지만 저희 사이트에서는 처음 소개하게 됐다. 이 게임은 대포를 사용해서 화면에 보이는 풍선을 모두 터트려야 하는 쉽고 간단한 대포쏘기 게임이다. 



★게임방법★
▣ "풍선을 모두 터트려라"

[카붐즈4]게임은 대포를 발사해서 화면에 보이는 풍선을 모두 터트리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마우스를 움직이면 대포의 발사궤도가 변하게 된다. 마우스를 사용해서 발사궤도와 강도를 조절한 뒤에 왼클릭으로 대포를 발사할 수 있다. 포탄의 갯수는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풍선이 하나라도 하늘로 날라가 사라져버리면 미션은 실패하게 된다. 커다란 풍전을 맞추면 작은 풍선들로 분리가 되어 떠오르기도 한다. 


▣ "30단계를 공략하라"

[카품즈4]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레벨을 제공한다. 각 단계마다 다양한 장치와 도구들이 이유있게 배치되어 있다. 사용자가 그 이유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풍선을 터트리기 위해 다양한 장치들이 어떻게 작용해야 할지 생각해보면 금방 답이 나올 것이라 생각된다.


각 단계는 최단 샷으로 미션을 클리어했을 경우 매달을 획득하게 된다. 사용자는 최소한의 대포사용으로 모든 레벨에서 메달을 획득하고 완벽 클리어해보길 바란다.


이상 ★카붐즈4★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퍼즐] - 건물부수기게임

[게임/모험] - 닌자개구리

[게임/모험] - 죽어야 사는 게임

[게임/모험] - 토푸닌자

[게임/전략] - 에이지 오브 디펜스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