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레이싱 게임하기 - 썬더카

과격한 레이싱 게임하기 ★ 무료 레이싱 게임 ☆ 자동차 게임하기 ★ 재미있는 자동차 게임


썬더카

( thunder cars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첫번째 게임은 속도감과 짜릿한 스릴감을 느낄 수 있는 자동차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썬더카'이며, 본 게임은 레이싱 트랙에서 다른 경주용 자동차들과 분노의 레이싱경주를 펼치게 되는 스릴넘치는 플래시 자동차 레이싱게임이다.


★게임방법★
▣ "스릴 넘치는 레이싱을 즐겨라"

[썬더카]게임은 다수의 차량들과 함께 실전 트랙에서 레이싱경주를 펼치는 자동차게임이다. 카메라시점은 공중에서 바라보는 와이드시점으로, 트랙과 다른 차량의 상황을 파악하면서 운전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사용해서 자동차의 엑셀, 좌우방향, 브레이크를 조작할 수 있다. 본 게임에서도 레이싱게임의 없어서는 안될 부스트기능이 있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부스트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으며, X or N키를 눌러서 부스터를 사용할 수 있다.


▣ "공기 저항을 활용하라"

효과적으로 레이싱경주를 펼치기 위해서는 앞서가는 다른 차량을 적극 활용할 필요가 있다. 바로 공긱저항이라는 것 때문이다. 앞서 달리는 차량 뒤에서는 공기저향이 최소와 되어 차량의 속도가 올라가게 된다. 차량 뒤에 접근하면 빨아들이는 듯한 느낌의 공기가 표시되면서, 재빨리 앞차를 가로질러 추월할 수 있을 것이다.


▣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라"

사용자는 레이싱을 통해 획득한 상금으로 차량의 부품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업그레이드에는 '엔진, 브레이크, 그립, 공기저항, 다운포스, 부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커스터메뉴에서는 자신의 취향대로 차량의 각종 부위의 컬러는 개성있게 꾸며줄 수 있다.


이상 ★썬더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

부스트 : X, N

 


Hot Game

[게임/스킬] - 중력자동차게임

[게임/액션] - 트랜스포머 게임

[게임/액션] - 자동차총게임 ★ 스파이카

[게임/액션] - gta같은게임

[게임/2인용] - 2인용자동차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