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자동차게임하기 - 픽셀레이싱3D

자동차게임하기 ★ 자동차게임 ☆ 레이싱게임 ★ 플래시 자동차게임하기


픽셀 레이싱 3D

( pixel racing 3d )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감춰왔던 승부욕을 발동시키기에 충분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픽셀레이싱3D'이며, 본 게임은 다른 레이싱차량들과 다양한 코스에서 레이싱경주를 펼치는 재미있는 레이싱 자동차게임이다.


★게임방법★
▣ "목표는 1위!! "

[픽셀 레이싱3d]게임은 3인칭시점으로 진행되는 3D 레이싱게임이다. 픽세느낌 물씬 풍기는 차량을 컨트롤해서 다른 차량들과 3바퀴를 달리는 레이싱 경추를 펼쳐야 한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차량의 움직임을 컨트롤할 수 있다. 차고에서 부스트를 구입했을 경우, 레이싱 중에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사용할 수 있다. 


부스트가 없을때는 오직 속도와 코너링 기술로만 경쟁해야 할 것이다. 특히, 코너링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다. 코너링을 할 때는 아웃라인을 타다가 코너부분에서 인라인으로 들어오면서 타야지만이 속도를 많이 늦추지 않고 빠르게 코너링을 할 수 있을 것이다.


▣ "새로운 자동차를 구입하라"

레이싱을 통해 획득한 돈을 모아서 새로운 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다. 본 게임에서는 기본차량을 포함해서 전체 5종류의 차량이 제공된다. 다음 차량을 구입할수록 점점 능력치가 좋아진다. 새로운 차량을 구입해서 레이싱에서 당당히 1등을 거머쥐길 바란다.


이상 ★픽셀 3d 레이싱★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스포츠] - 레이싱 게임하기 - 썬더카

[게임/스포츠] - 자동차게임하기

[게임/스포츠] - 과격한레이싱게임하기

[게임/스포츠] - 마리오카트게임하기

[게임/스킬] - 주차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