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혼자하기 좋은 게임 포도탈출

혼자하기 좋은 게임 ★ 포도탈출 ☆ 혼자있을 때 할만한 것 ★ 키보드 컨트롤게임


더 그레이프 이스케이프

( the grape escape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집에서 혼자있을 때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더 그레이프 이스케이프'이며, 포도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위험천만한 장애물들로 가득한 주스팩토리를 탈출해야하는 플래시 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주스 팩토리를 탈출하라"

[포도탈출]게임은 포도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여기저기 위험한 장애물들로 가득차있는 주스팩토리를 탈출해야 하는 횡스크롤 방식의 플랫폼게임이다. 주스팩토리에서 포도주스의 원재료인 포도가 주스로 만들어지기 전에 생존할려는 긴박한 게임내용을 가지는 듯하다.


게임방법은 단순하다. 오직 장애물을 피해 출구를 찾아 이동만 하면 된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 or AD로 이동하고, 스페이스(space)로 점프할 수 있다. 점프는 스페이스를 누르고 있는 정도에 따라서 더욱 멀리 점프할 수 있습다.


▣ "최단 타임 & 데스기록에 도전!!"

본 게임은 매우 심플하면서 간단한 게임이니만큼 게임길이도 짧은 편이다. 플레예상타임은 5~10분정도면 공략할 수 있다. 키보드컨트롤을 잘하시는 분들은 5분이내도 충분히 가능할 듯하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는 게임플레이타임과 데스(death)가 표시되어 있다. 사용자는 최단시간 혹은 0데스로 게임클리어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플랫폼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진정한 재미란 바로 이런 것!!!


이상 ★포도탈출★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이동 : ←→, AD

점프 : Space

 


Hot Game

[게임/모험] - 브로큰 로봇 러브

[게임/스킬] - 디패드 랩

[게임/퍼즐] - 컴퓨터실에서 할만한게임

[게임/퍼즐] - 생쥐가두기게임

[게임/모험] - 토끼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