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검투사키우기

검투사키우기 ★ 재미있는 1인용게임하기 ☆ 검투사게임 ★ 플래시 칼게임 ☆ 갓오브아레나 ★ 재미있는 1인용게임


갓 오브 아레나 배틀스

( gods of arena battles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고대 콜리세움의 검튜사를 소재로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갓 오브 아레나 배틀스'이며, '갓 오브 아레나'의 두번째 작품이다. 검투사에게 최상의 장비를 입히고 다른 검투사들과 싸움을 펼치는 플래시 컴투사키우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온라인게임으로 시작하라"

[갓오브아레나 배틀스]게임을 처음 시작하면 '온라인게임', '로컬게임'의 두가지 시작옵션으로 나눠진다. 로컬에서는 일부 플레이가 제한되기 때문에 온라인게임으로 시작하길 권장한다. 간단한 회원가입을 통해서 게임내용에 대한 제한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다.


▣ "전투를 감사하라"

게임시작시 터번(tavern)에서 다른 캐릭터와 1대1로 싸움을 벌이게 된다. 본 게임은 상대캐릭터와 공격을 주고받는 시물레이션방식의 액션게임이다. 사용자는 가만히 전투를 감상하기만 하면 된다.


이상 ★갓오브아레나 배틀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 "전투를 감사하라"

전투를 통해서 획득한 돈으로 블랙스미스(blacksmith)를 이용할 수 있다. 대장간이 블랙스미스에서는 캐릭터에서 다양한 장비를 구입해서 착용시켜줄 수 있다. 오른쪽 상단의 장비항목에서 원사는 장비를 클릭드레그해서 캐릭터의 장비슬롯에 장착시켜주면 된다. 좋은 장비를 착용할 수록 실전 싸움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 "진짜 전투는 콜리세움에서!!"

진정한 전투는 검투사들의 성지인 '콜리세움'에서 펼쳐지게 된다. 맵화면에 표시된 콜리세움을 클릭하면 전투보상별로 전투가능한 상대 검투사들의 목록이 표시되어 있다. 사용자는 원하는 검투사를 선택해서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레벨이 낮은 상대부터 천천히 이기면서 점차 상위 랭커들을 공략하면 될 것이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