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플래시 슈팅게임 커버 오브 다크니스

플래시 슈팅게임 ★ 슈팅플래시게임 ☆ 재미있는 슈팅게임 ★ 슈팅게임하기 ☆ 추천 슈팅게임


커버 오브 다크니스

( title )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간단하게 마우스로 즐기기 좋은 슈팅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커버 오브 다크니스'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캐릭터의 대포를 통해 하늘에서 내려오는 어둠의 몬스터들을 물리쳐야 하는 서바이벌 방식의 슈팅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유닛을 제거하라"

[커버 오브 다크니스]게임은 어둠이 내리깔리고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들판을 배경으로,  빨간색 후드를 쓰고 있는 주인공캐릭터와 하늘에서 내려오는 어둠의 몬스터들을 상대로 슈팅대전을 펼치는 서바이벌 방식의 슈팅게임이다.


게임조작은 상당히 단순하다. 오직 마우스로만 플레이하기 때문이다. 마우스를 이동으로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고, 마우스클릭으로 대포를 발사할 수 있다. 대포의 슛파워는 없으며, 방향만 컨트롤해서 공격하면 된다.


주인공캐릭터는 소지하고 있는 대포갯수만큼만 대포를 사용할 수 있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대포의 갯수가 표시되어 있다. 적유닛을 제거했을 때 떨어지는 대포를 획득해서 보충할 수 있다. 대포가 없을 때 적몬스터들이 몰려오는 경우가 있음으로, 절대 낭비해서는 안된다. 발사된 대포는 적몬스터의 몸에 붙은 후 강력과 폭발과 함께 몬스터를 제거하게 될 것이다.


본 게임은 웨이브(Wave)방식의로 진행되는 서바이벌 방식의 슈팅게임이다. 곳곳에 떨어지는 폭탄은 획득하고, 떨어지는 적유닛의 공격은 피하면서 오랫동안 생존해내길 바란다. 


이상 ★커버 오브 다크니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액션] - 슈퍼 좀비스 어게인

[게임/액션] - 리퍼 오드 더 언데드

[게임/액션] - 데스캐빈

[게임/액션] - 미드나이트헌터

[게임/액션] - 무중력총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