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전투기게임하기 - 플라이 오어 다이

 전투기 게임 ★ 전투기게임하기 ☆ 비행기 게임 ★ 업그레이드 게임 ☆ 날거나 혹은 죽거나 ★ 플래시 전투기


플라이 오어 다이

( fly or die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전투기와 좀비를 소재로한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플라이 오어 다이'이며, 본 게임은 군용 전투기의 움직임을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좀비를 제거하면서 장애물을 피해 목적지를 향해 비행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전투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비행기를 컨트롤하라"

[플라이 오어 다이]게임은 전투기를 컨트롤해서 목적지를 향해 날라가야 하는 횡스크롤 방식의 전투기모험게임이다. 게임시작과 함께 전투기는 오른쪽을 향애 날라가며, 사용자는 전투기가 목적지까지 잘 날아갈 수 있도록 방향키(←↑↓→)로 위아래로 방향컨트롤을 해줘야 한다. 


전투기는 연료를 사용해서 비행하며, 모든 연료가 소진되면 추락하게 된다. 혹은 좀비의 공격이나 주변 건물에 부딪혀서 전투기가 많은 데미지를 받으면 추락하게 되고, 비행을 종료될 것이다. 전투기는 근접한 좀비를 향해 미사일을 자동발사해서 공격한다.


게임화면 아래에는 연료, 비행속도, 미사일수량이 계기판으로 표시되어 있음으로 참고하면서 플레이하길 바란다.


▣ "부품을 업그레이드하라"

비행을 통해 획득한 돈을 모아서 전투기의 각종 부품을 업그레이드시켜줄 수 있다. 부품은 몸체(body), 엔진(engine), 총(gun), 연료탱크(fuel tank), 엘리베이터(elevator)로 구성되어 있고, 각 부품마다 5단계에 걸쳐 업그레이드시켜 줄수 있다. 사용자는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전투기를 강화시키고, 최종 목적지인 하이브코어(Hive Core)까지 모두 클리어하길 바란다.


이상 ★플라이 오어 다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

 


Hot Game

[게임/슈팅] - 좀비게임 [좀비에이스]

[게임/액션] - 레고좀비게임

[게임/액션] - 좀비생존게임

게임/핵버전] - 박스헤드1인용무적판

[게임/액션] - 총으로좀비죽이는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