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오토바이 게임하기 - 모토x3m 윈터

오토바이 게임하기 ★ 바이크게임 ☆ 오토바이 플래시 게임 ★ 산악오토바이 게임


모토x3m 윈터

( moto x3m winter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이번에 게임몬스터에서 소개할 게임은 '모토x3m'시리즈이다. 시리즈의 4번째편의 2017년 겨울시즌에 맞춰 출시된 겨울판이다. 눈 덮인 기상천외하면서 다이나믹한 코스를 오토바이로 통과해야하는 화끈하면서 언빌리버블한 바이크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최고의 플래시 오토바이 게임이다.


★게임방법★
▣ "오토바이를 컨트롤하라"

[게임몬스터]게임은 주인공캐릭터로 산악오토바이를 운전해서 목적지까지 무사히 도착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사용자는 WASD 혹은 방향키(←↑↓→)를 사용해서 전진, 앞뒤벨런스, 브레이크를 컨트롤할 수 있다.


게임 초반단계에서는 단순히 전진을 하는 것만으로도 미션을 쉽게 클리어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단계를 진행할수록 게임난이도가 높아지게 되어 더이상 전진하는 것만으로는 미션을 클리어하게 어렵게 된다. 즉, 오토바이의 밸런스나 속도에 대한 적절한 컨트롤이 요구되기 때문이다. 


벽이나 장애물에 닿으면 미션을 실패하게 된다. 때문에 스피디하게 이동하면서 빠른 판단과 컨트롤조작이 필요하다.


▣ "3별등급을 획득하라"

본 게임은 가장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은 3별등급으로 미션을 클리어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3개의 별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그만큼 체감하는 난이도가 높아지기 때문이다. 별은 도착지까지 걸린 시간에 따라 1~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된다. 즉, 최대한 빨리 바이크를 운전해서 목적지까지 도달해야 한다.


단, 카운트되는 시간은 조금씩 감소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바이크묘기를 통한 시간 단축이다. 바이크의 앞뒤밸런스를 이용한 앞뒤 플립으로 시간단축이 가능하다. 고공점프할 때는 기막힌 바이크 퍼포먼스를 펼쳐서 시간단축과 함께 게임의 재미도 극대화시켜보길 바란다.


이상 ★게임몬스터★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스포츠] - 오토바이게임

[게임/스포츠] - 오토바이게임

[게임/Fun] - 해피휠스

[게임/액션] - 1인용모험게임

[게임/Fun] - 황새오래걷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