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고래게임 - 돌핀컵

고래게임 ★ 중독성 쩌는 게임 ☆ 돌고래 올림픽 게임 ★ 돌고래 점프 게임


돌핀컵

( Dolphin Cup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첫번째 게임은 돌고래를 소재로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돌핀컵이며, 본 게임은 바다 속에 있는 돌고래의 움직임을 컨트롤해서 수면위로 뛰어올러 멋지게 점프해야 하는 돌고래게임이다.


★게임방법★
▣ "점프하라"

[돌핀컵]게임은 돌고래를 컨트롤해서 수면위로 점프시키는 돌고래점프게임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이용해서 이동(←↑→),  돌기(↓)를 컨트롤할 수 있다. 수면위로 점프한 고래는 안정적인 입수로 속도를 더욱 높여줄 수 있다. 점프 후 입수는 코부터 안정적으로 입수해야 할 것이다. 입수가 잘 됐을 경우 고래의 속도가 빨라지며, 다음 점프시 더욱 높이 뛰어 오를 수 있을 것이다.


▣ "베스트 스코어를 획득하라"

본 게임은 2분동안 고래의 점프를 통해서 최대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것이 게임목표입이다. 고래의 점프는 물 속에 있는 다른 물고기들을 자극하게 되고, 고래와 함께 무리를 이뤄 같이 점프를 하게 된다. 함께 점프하는 물고기가 많을 수록 높은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을 것이다.


곳곳에 반짝이는 원형 고리가 놓여 있으며, 돌고래로 고리를 통과하면 시간과 속도가 더욱 빨라지게 된다. 사용자는 고리를 최대한 통과함으로써 고래를 더욱 놓이 점프시킬 수 있기 때문에, 높은 스코어를 기대해볼 수 있을 것이다.


주의해야 할 것은 높이 점프한 많은 입수시 매우 빠른 속도로 물 속으로 들어가게 되어 바닥에 부딪칠 수 있다는 것이다. 바닥에 부딫히게 되면 돌고래의 향상된 속도는 다시 초기화 되어 처음의 속도로 다시 시작해야 된다.


본 게임은 돌고래의 안정적인 입수를 정확히 컨트롤하면서 속도를 최대한 증가시키는 것이 관건이다. 처음 시작해보면 그닥 재미있어 보이진 않겠지만 하면 할수록 '돌핀컵'의 매력에 빠져들 것이다.


이상 ★돌핀컵★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

 


Hot Game

[게임/퍼즐] - 생쥐가두기게임

[게임/스킬] - 스틱맨게임

[게임/스킬] - 대정령 플래시게임

[게임/Fun] - 타자연습게임

[게임/액션] - 눈싸움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