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혼자 할만한 게임 언블럭 미 퍼니

혼자 할만한 게임 ★ 혼자할만한 게임 추천 ☆ 도형퍼즐게임 ★ 재밌는 게임하기 ☆ 혼자하기 좋은 게임


언블럭 미 퍼니

( unblocke me funny )

몬스터 평점 : ★★★★☆  3.7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간단하고 재미있는 두뇌퍼즐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언블락 미 퍼니'이며, 본 게임은 뒤죽박죽 섞여 있는 다양한 크기의 도형을 움직여서 노란색 도형을 밖으로 탈출시켜야 하는 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노란색 도형을 탈출시켜라"

[언블락 미 퍼니]게임은 노란색 도형을 오른되어 있는 출구로 빼내는 것이 미션클리어 조건이다. 다양한 도형들의 제한된 공간 안에 뒤죽박죽 뒤섞여 있을 것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클릭드레그해서 도형을 빈공간으로 이동시킬 수 있다.


단순히 노란색 블럭을 빼내려고만 한다면 미션 중반부로 갈수록 클리어하기기 쉽지 않을 것이다. 노란색 블럭이 빠져나가기 위해서 어떤 도형들이 길을 열어줘야 하는지 역발상으로 플레이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 "3별등급으로 게임을 공략하라"

본 게임은 45단계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사용자가 쉽게 해결하지 못하게 도형의 포지션을 난감하게 셋팅되어 있을 것이다. 각 단계는 클리어시간에 따라서 1~3개의 별등급을 획득하게 된다. 사용자는 최대한 빨리 도형을 탈출시킴으로써 미션을 완벽클리어해보길 바란다.


이상 ★언블락 미 퍼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퍼즐] - 킬링타임 게임

[게임/퍼즐] - 세상에서가장재밌는플래시게임

[게임/퍼즐] - 혼자 할만한 게임

[게임/스킬] - 벽돌깨기 게임 - 브릭브레이커

[게임/Fun] - 똥싸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