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 어 베리 하드 게임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게임 ☆ 어 베리 하드 게임 ★ 최고 어려운 게임


어 베리 하드 게임

( a very hard game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진짜 멘붕 제대로 오는 극강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어 베리 하드 게임'이며,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정말 어려운 게임이다!! 열받쳐서 키보드든 모니터든 박살낼 수 있기때문에 염려되는 사람은 아예 시작을 하지 말도록!!


★게임방법★
▣ "픽셀을 컨트롤하라"

[어 베리 하드 게임]게임은 검은색 캐릭터를 주변에 부딪히디 않도록 컨트롤해주면서 곳곳에 놓여 있는 노란색 픽셀을 획득해서 출구를 활성화시킨 후 출구까지 무사히 이동하는 컨트롤게임이다.


사용자는 마우스왼클릭 혹은 컨트롤(Ctrl)키를 눌러서 캐릭터를 출발시킬 수 있다. 캐릭터는 자동으로 앞을 향해 전진하게 되며,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캐릭터의 움직임을 컨트롤해줄 수 있다.


이 게임이 어려운 벽에 살짝만 닿아도 캐릭터가 폭발해서 게임오버가 되는데, 캐릭터를 컨트롤하는 것이 만만치 않기 때문이다. 이동속도는 느리지만 넓지않은 공간에서 컨트롤해야 하기 때문에 주변에 부딪히기 쉽다. 방법은 꾸준히 도전하는 것 뿐이다.


▣ "18단계까지 클리어하라"

[어 베리 하드 게임]은 전체 18단계의 난이도높은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필자의 경우에는 3단계마다 너무 어려우 100번 가까지 시도했던 것 같다. 한구간은 통과할 수 있어도 뒷부분까지 통과하는 건 정말 쉽지 않을 것이다.


게임중에 획득한 코인은 캐릭터의 타투를 교체하는데 사용된다. 메뉴의 타투옵션에서 다양한 타투를 구매해서 캐릭터의 모습을 바꿔줄 수 있다. 타투가 바뀐들 새로운 능력이 생기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그냥 컨트롤에만 집중하면 될 듯하다.


이상 ★어 베리 하드 게임★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모험] - 탐욕금지 게임

[게임/스킬] - 디패드 랩

[게임/모험] - 멘붕게임

[게임/스킬] - 병맛게임

[게임/모험] - 미트보이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