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산타게임 - 크리스마스 레이지




산타게임 ★ 산타게임하기 ☆ 크리스마스 레이지 ★ 산타할아버지 게임 ☆ 산타날리기게임


크리스마스 레이지

( christmas rage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산타를 소재로한 게임입니다. 살짝 뒷북치는 느낌이긴하지만 너무 재미있어서 소개해본다. 게임제목은 '크리스마스 레이지'이며, 본 게임은 분노의 산타할아버지를 최대한 멀리까지 날려버려야 하는 중독성 쩌는 산타날리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가장 중요한건 도약"

날리기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건 첫 도약이자 발사이다. 본 [크리스마스 레이지]도 마찬가지이다. 발사는 3단 매칭을 통해 진행된다. 회전하는 발사대의 녹색막대가 최대한 일직선을 유지할 수 있도록 스톱시켜서 산타를 도약시킬 수 있다. 발사는 마우스 왼클릭으로 진행하면 된다.


▣ "야채를 발사하라"

발사되어 날으는 산타!! 그리고 지상에는 아이들이 도망치듯 달려가고 있다. 아이들이 왜 도망갈까 하니.. 산타가 무서워 도망가는 듯하다. 산타는 왜 아이들이게 이토록 무서운 존재가 됐을까.. 바로 아이들이 야채를 먹지않는 식습관때문에 산타가 빡쳐서이다. 


빡친 산타는 다양한 야채를 아이들에게 던져서 비행의 점핑을 가해 더 높이 더 멀리 날아갈 수 있다. 비행중에 마우스 클릭을 통해서 야채를 날릴 수 있다. 사용할 수 있는 야채는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수량과 함께 표시되어 있으니 참고 바란다.


▣ "상점을 이용하라"

사용자는 획득한 돈으로 상점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상점에서는 산타가 발사할 다양한 야채들, 각종 장난감, 가방사이즈, 스피드리밋, 어택엘프를 구입 및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야채는 1개, 5개, 10개 단위로 구매가 가능하다. 구입한 야채는 한번의 비행에서만 사용된다. 비행이 끊나면 모두 0으로 리셋되며, 돈으로 환전되지 않는다. 그러니 남기지 말고 알뜰하게 사용하길 바란다.


이상 ★크리스마스 레이지★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액션] - 황소날리기2

[게임/스킬] - 칼게임 나이프슈터

[게임/퍼즐] - 컴퓨터실에서 할만한게임

[게임/스포츠] - 드리프트 레이더스

[게임/모험] - 바주카보이2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