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2인용게임 - 럼블 인 더 나이토스피어

2인용게임 ★ 2인용게임하기 ☆ 둘이서 하기 좋은 게임  ★ 친구랑 할만한 게임 ☆ 이인용게임


럼블 인 더 나이토스피어

( Rumble in the nightosphere )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친구랑 둘이서 하면 더욱 재미있는 2인용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럼블 인 더 나이토스피어'이며, 본 게임은 동글동글하게 생긴 귀여운 캐릭터의 소울을 이용한 비행을 컨트롤해서 적유닛들과 싸움을 펼치는 중독성 있는 플랫폼 아케이드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유닛을 제거하라"

[럼블 인 더 나이토스피어]게임은 화면에 보이는 적유닛을 모두 제거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싱글플레이의 경우 방향키(←↑→)를 사용해서 캐릭터의 움직임을 컨트롤할 수 있다. 관성과 가속도가 적용되기 때문에 섬세한 컨트롤이 요구된다.


적유닛을 제거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위에서 내려오면서 엉덩이로 적유닛을 공격하면 된다. 아머를 장착한 유닛을 제외하고 대부분 원샷원킬로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주인공캐릭터의 생명은 바로 머리 위에서 비행을 도와주는 2개의 소울이다. 적유닛의 공격에 맞으면 소울이 하나씩 사라지게 되고, 2개의 소울이 모두 사라지면 미션을 실패로 돌아간다.


▣ "2인플레이를 즐겨라"

본 게임은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2인용모드를 제공하고 있다. 게임메인 화면에서 2인용을 선택할 수 있고, 각 조작키는 하단의 2인용조작법에서 참고하길 바란다. 2인용모드는 서로 싸우는 대전모드가 아니라 서로 협력해서 적유닛을 공격하는 협동모드이다.


[럼블 인 더 나이토스피어]게임은 전체 15단계의 레벨을 제공하고 있다. 레벨이 다소 적어서 아쉬운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친구와 가볍게 즐겨기에는 부족함이 없는 게임이라 생각된다.


이상 ★럼블 인 더 나이토스피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1인용

1플레이어 : ←↑→


2인용

1플레이어 : WAD 

2플레이어 : ←↑→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