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컴퓨터실 게임 * 데스챔버

컴퓨터실 게임 ★ 컴퓨터실에서 게임하기 ☆ 데스챔버 ★ 학교 컴퓨터 게임 ☆ 함정피하기게임


데스챔버

( death chamber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준비한 게임 학교 컴퓨터실이나 교실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데스챔버'이며, 본 게임은 외눈박이 몬스터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함정과 장애물을 피해 모험을 펼치는 함정피하기 모험 게임이다.


★게임방법★
▣ "함정을 피하라"

[데스챔버]게임은 외눈박이 몬스터캐릭터로 모험을 펼치는 횡스크롤 방식의 플랫폼게임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이동(←→), 점프(↑) 및 연속점프(↑↑)를 할 수 있다. 바닥에 놓여 있는 뽀족한 스파이크나 천장에서 떨어지는 스파이크, 일정한 패턴으로 움직이는 다양한 장애물 등을 피해 모험을 펼쳐야 한다. 장애물에 살짝만 닿아도 캐릭터는 죽게 된다는 것이 잊지않길 바란다.


▣ "시체를 활용하라"

이번 '데스챔버' 플랫폼게임의 핵심적인 특징은 시체활용이다. 캐릭터는 한 단계에서 총 12개의 생명을 가지고 게임을 시작한다. 캐릭터가 함정에 닿아 죽게 되면 죽은 그 자리에 시체로 남아있게 되고, 새 캐릭터가 부활해서 계속 플레이를 진행하게 된다. 캐릭터는 시체 위에 올려설 수 있다, 즉 스파이크 위에 죽은 시체는 안전받침대 역활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데스챔버'게임은 전체 10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비교적 레벨이 적다고 실망해할 필요는 없다. 왜냐하면 한단계 한단계 모두 난이도가 있어서 클리어하는 것이 마냥 쉽지만은 않기 때문이다. 가장 짜증나는 부분이 바로 장애물에 대한 민감도이다. 정말 스치듯 닿아도 캐릭터는 데스된다. 급하게 플레이하다가는 빡침만 생길 것이다. 천천히 장애물의 위치와 패턴을 잘 파악해서 플레이하길 권장한다.


이상 ★데스챔버★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좌우이동 : ←→

점프 : ↑

연속점프 : ↑↑

 


Hot Game

[게임/모험] - 탐욕금지 게임 커스 오브 그리드

[게임/스킬] - 컨트롤게임

[게임/모험] - 어 플랫포머 포 앤츠

[게임/모험] - 세상에서 가장 빡치는 게임

[게임/모험] - 인생막장대모험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