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바이크게임 - 스노우바이커

바이크게임 ★ 오토바이 게임 ☆ 바이크게임하기 ★ 오토바이게임하기 ☆ 플래시 오토바이


스노우 바이커

( snow biker )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살짝 병맛 느낌이 드는 오토바이조종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노우바이커'이며,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눈길을 배경으로 오토바이 운전을 하게 되는 플래시 산악바이크 게임이다.


★게임방법★
▣ "눈길을 달려라"

[스노우 바이커]게임은 눈으로된 코스를 오토바이로 달리면서 목적지까지 무사히 도착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오토바이를 이동시킬 수 있다. 단, 이번 오토바이는 후진이 안된다!! 간혹 다른 오토바이게임에서는 후진이 가능한 경우도 있는데, 본 게임에서는 후진이 되지 않는 상당히 리얼리티가 돋보이는 게임이라 할 수 있다.


먼거리를 점프하거나 높은 곳을 오르거나!! 오로지 산악오토바이의 특성을 최대한으로 잘 살려서 플레이해야만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을 것이다. 바닥이나 절벽에 바이커의 신체일부가 부딪히거나 낭떠러지로 떨어지면 미션을 실패하게 되고, 처음부터 다시 재도전해야 할 것이다.


▣ "8스테이지를 공략하라"

[스노우 바이커]게임은 전체 8단계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미션수가 적다고 섭섭해할 필요가 없다. 1단계를 공략하던 중에 아마 개빡침이 스물스물 찾아올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바이크의 속도와 밸런스를 적절하게 컨트롤해야 하는 생각보다 까다로운 난이도를 가진 게임이다.


본 게임에서 컨트롤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코스의 상황을 미리 파악하는 것이다. 다음에 어떤 코스가 펼쳐질지 아무것도 모른다면 미션공략은 정말 어려울 것이다. 하지만 친철하게도 미니맵을 제공해준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미니맵이 표시되어 있으며, 실시간 이동에 대한 코스의 변화를 바로바로 체크할 수 있다. 앞에 펼쳐질 코스의 상황을 빠르게 확인하면서 8스테이지까지 완벽 클리어해보길 바란다.


이상 ★스노우바이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방향키(←↑↓→)

 


Hot Game

[게임/스포츠] - 모토x3m 윈터

[게임/스포츠] - 오토바이게임

[게임/스킬] - 바이크게임

[게임/스킬] - 중력드라이버2

[게임/스포츠] - 자동차게임하기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