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재미있는 퍼즐게임 - 스트리트 아트

재미있는 퍼즐게임 ★ 재밌는 퍼즐게임 ☆ 스트리트 아트 ★ 마우스게임 ☆ 마우스로 하는 게임


스트리트 아트

( street art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예전에 엄청 유행했던 모바일게임 '애니팡'과 유사한 방식의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트리트아트'이며, 본 게임은 서로 같은 모양의 도형이 3개이상 연결되도록 만들어서 도형을 제거해야 하는 강한 중독성을 가지는 플래시 퍼즐 게임이다. 

★게임방법★
▣ "도형을 제거하라"

[스트리트 아트]게임은 애니팡게임과 같이 서로 인접해 도형들 중이 모양이 서로 같은 도형끼로 3개 이상 연결되도록 만들어 제거해야 하는 퍼즐게임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도형을 클릭하고 상하좌우 원하는 방향으로 드래그해서 해당 뱡향에 있는 도형과 위치를 바꿀 수 있다. 


4개 이상의 도형을 맞춰서 제거됐을 경우 파워업 도형이 생성되며, 파워업 도형은 각 특성에 맞게 다른 도형을 대량으로 제거하는 특징을 가진다.


▣ "스테이지 미션에 충실하라"

각 스테이지마다 도형을 스위칭할 수 있는 횟수가 제한되어 있다. 정해진 스위칭 횟수 안에 미션을 클리어하지 못하게 미션을 실패하게 된다. 게임화면 왼쪽에는 해당 미션에서의 스위칭할 수 있는 횟수가 미션클리어 조건이 함께 표시되어 있다. 사용자는 미션의 목적을 확인해서 플레이해야 한다. 단계마다 다른 미션이 주어지기 때문에 꼭 미션클리어 조건을 확인해야 할 것이다.


본  게임은 90단계의 대량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편안하게 천천히 즐길 수 있수 있는 게임이다. 각 단계마다 획득하게 되는 1~3개의 별등급은 잃어버린 갤러리조각을 찾아 그림을 완성하는 역활을 한다. 총 30개의 갤러리가 주어지면 사용자는 30개의 갤러리를 모두 완벽하게 완성해보길 바란다. 즉 모든 단계에거 3별등급을 받아 총 270별을 획득하면 된다는 것이다!!


이상 ★스트리트 아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퍼즐] -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게임/퍼즐] - 같은그림맞추기게임

[게임/퍼즐] - 겨울왕국게임

[게임/퍼즐] - 같은그림맞추기

[게임/퍼즐] - 사천성마작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