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바운스볼 게임 - 바운싱볼

바운스볼게임 ★ 바운싱볼 ☆ 공튀기기게임 ★ 바운스볼 게임하기 ☆ 공튀기는게임


바운싱볼

( title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퍼즐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바운싱볼'이며, 본 게임은 다수의 볼을 원하는 방향으로 날려서 아래로 접근하는 블럭을 모두 제거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바운스볼 플래시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블럭을 제거하라"

[바운싱볼즈]게임은 벽돌깨기게임과 바운스볼 버블슈터게임이 믹스된 듯한 컨셉의 플래시게임이다. 게임화면 하단의 빨간색 경계선 아래에서 노란색 볼을 날려 위쪽에서 내려오는 숫자가 표시된 블럭을 모두 제거하는 것이 게임내용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클릭드레그해서 원하는 방향으로 볼을 날릴 수 있다. 날라간 도형을 도형을 제거하든 제거못하든 다시 바닥으로 떨어지게 된다. 그 후 위쪽에서는 한칸씩 도형들이 밀려 내려오기 시작하며, 빨간 경계선까지 도형이 내려오지 못하도록 해야 한다. 도형에 새겨진 숫자는 볼로 해당 숫자만큼 맞춰야 제거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주변에 있는 +1표시의 노란색 공을 획득하면, 다음 공을 발사할 때 하나더 추가된 볼을 날리게 된다. 추가된 볼은 사라지지 않으면 계속해서 누적되어 대량을 볼을 날릴 수 있다. 단, 볼을 날릴 시 방향은 정해진 방향으로만 일제히 날라기게 된다.


본 게임은 블럭을 오랫동안 최대한 많은 블럭을 제거하면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것이 게임목표이다. 한칸씩 내려오는 라인(line)이 게임스코어가 된다. 게임화면 하단에는 현재 라인과 베스트(best) 스코어가 표시되어 있다.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방법은 바운스되는 볼의 특성을 최대한 살려야 한다는 것이다. 발사된 볼이 최대한 오랫동안 윗쪽에서 바운스되면서 많은 블럭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즉 볼이 아래로 내려오지 못하도록 구성으로 밀어넣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바운싱볼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스킬] - 공튀기기 게임 * 미친 공게임

[게임/스킬] - 공튀기기게임 [ 슬링점퍼 ]

[게임/퍼즐] - 바운스볼 게임하기

[게임/액션] -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게임/스킬] - 암유발게임 [글랍익스플로러]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