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 브로큰 로봇 러브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 ★ 컨트롤하는게임 ☆ 플랫폼모험게임 ★ 학교에서 할만한 플래시게임 ☆ 플래시모험게임


브로큰 로봇 러브

( broken robot love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학교 컴퓨터실에서 하기 좋은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브로큰 로봇 러브'이며, 본 게임은 파란색 주로봇캐릭터와 블럭을 자유자재로 만들어서 장애물을 피하고 모험을 펼치는 재미있는 플래시 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지하세계를 모험하라"

[브로큰 로봇 러브]게임은 지하세계로 떨어진 파란색 로봇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모험을 펼치는 횡스크롤 방식의 전형적인 플랫폼이다. 사용자는 [ A, D ]로 캐릭터를 좌우이동하고, [ W, C ]로 시킬 수 있다. 이빨이 있는 돌문으로 탈출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 "블럭을 생성하라"

본 게임에서 가장 핵심적인 내용이라 할 수 있는 '블럭생성'!! 사용자는 정사각형의 블럭을 자유자재로 생성시킬 수 있다. 마우스로 왼클릭하면 블럭이 생성되고, 블럭생성과 함께 클릭은 누른채 커서를 이동시키면 블럭의 위치를 조정해준 후 클릭을 떼면 블럭이 해당 위치에서 고정된 채 완성된다. 단, 한번 자리잡은 블럭은 재이동이 불가하다. 블럭은 일정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며, 켭쳐서 생성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무한대 생성이 가능하다는 것도 알아두길 바란다.


마우스뿐만 아니라 X로도 블럭을 생성할 수 있으며, 생성된 블럭은 방향키(←↑↓→)로 위치조정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블럭이 생성되고 있는 중에는 시간이 아주 느리게 흘러간다. 즉 점프 중에 블럭을 생성할 경우 아주 느리게 시간이 흘러감으로 원하는 장소에 블럭을 위치시키기에 시간이 충분하다는 것이다. 미사일도 느려지기 때문에 충분히 블럭을 이용한 방어 혹은 피할 수 있는 시간이 확보된다는 점을 알아두길 바란다.


▣ "51단계를 공략하라"

본 게임은 51단계의 다이나믹한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1~10단계까지는 언락되어 있어서 원하는 단계부터 플레할 수 있지만 11단계부터는 잠겨져 있어서 반드시 전단계를 클리어해야만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난이도는 중상이라도 보면 될 것 같다. 차근차근 플레이하면 한단계씩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단, 각 단계를 클리어하면 클리어등급으로 1~3개의 톱니를 획득하게 되는데, 획득조건은 플레이타임이다. 사용자는 최대한 빨리 미션을 클리어함으로써 3톱니를 획득할 수 있을 것이다. 스피디하면서 섬세한 컨트롤리 가능하다면 모든 단계를 3톱니로 클리어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다.


이상 ★브로큰 로븟 러브★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좌우이동 : A, D

점프 : W, C

블럭생성 : 마우스 왼클릭 or X
블럭이동 방법1 : 마우스 왼클릭(Hold) 이동 

블럭이동 방법2 :  X(Hold) + 방향키(←↑↓→)

 


Hot Game

[게임/모험] - 짱구게임

[게임/모험] - 어 플랫포머 포 앤츠

[게임/스킬] - 홉스게임하기

[게임/모험] - 함정게임

[게임/모험] - 세상에서 가장 짜증나는 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