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폭스 플레어 플래시게임하기

폭스플레어스 ★ 플래시게임하기 ☆ 여우게임 ★ 어려운플래시게임 ☆ 어려운게임하기 ★ 혼자게임하기


폭스 플레어스

( fox flares )

몬스터 평점 : ★★★★☆  3.6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살짝 짜증을 유발시키는 짧막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폭스플레어스'이며, 본 게임은 태양에 노출되면 체온이 올라가 불타버리는 귀여운 여우캐릭터를 컨트롤해야 하는 살짝 난이도있는 여우게임이다.


★게임방법★
▣ "동료 여우들이 있는 곳까지 이동시켜라"

[폭스플레어스]게임은 아기자기하면서 귀여운 여우캐릭터를 컨트롤하는 횡스크롤 방식의 플랫폼게임으로, 여우캐릭터를 목적지까지 무사히 이동시키는 것이 게임 목표이다.


사용자는 WASD 혹은 방향키(←↑↓→)를 통해서 여유의 이동을 컨트롤할 수 있다. 


여우는 물 밖으로 나가면 몸의 체온이 올라가며, 오랫동안 물 밖에 있을 경우 물타버리게 된다. 게임화면 하단에 여우의 온도게이지가 표시되어 있다. 여우가 물 밖으로 벗어나는 순간 온도게이지가 충전된다. 혹은 누런색 풀을 밟으면 더욱 빠른 속도로 체온이 상승하게 된다. 


곳곳에 우물이 있으며, 우물 안에 있을 때는 온도가 상승하지 않는다. 또한, 우물은 캐릭터가 죽은 후 재시작하게 되는 체크포인트이다.


본 게임에서는 3개의 플랫폼 사각형이 등장한다. 누런색, 갈색, 남색 박스가 출현하며, 게이지에는 해상 컬러와 같은 실선이 표시되어 있다. 즉, 각 색깔의 플랫폼박스를 불태울 수 있는 여우캐릭터의 온도라고 보면 된다. 실전 이상까지 온도가 올라가야지면 해당 실선 색상과 같은 플랫폼박스가 불타버릴 것이다. 남색박스의 경우 캐릭터의 고공 점프를 도와주는 역활을 한다.


봄 게임은 원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때문에 유저의 능력에 따라서 최소 5분안에 클리어가 가능하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플레이타임이 표시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최단시간 게임공략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이상 ★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WASD, 방향키(←↑↓→)

재시작 : R

 


Hot Game

[게임/모험] -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게임/스킬] - 약빨고 만든 게임

[게임/스킬] -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3

[게임/스킬] - 마우스피하기게임

[게임/슈팅] - 하모니키퍼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