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1인용 모험게임 - 어 플랫포머 포 앤츠

1인용모험게임 ★ 모험게임하기 ☆ 정말 재미있는 게임 ★ 어 플랫포머 포 앤츠 ☆ 중독성플래시게임 ★ 중독성 게임 추천


어 플랫포머 포 앤츠

( a platfomer for ants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모험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어 플랫포머 포 앤츠'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각종 장애물을 피하고, 미로같은 던전을 탐험하는 축소 & 확대 화면전환 시스템을 가지는 플랫폼게임이다.


★게임방법★
▣ "미로같은 던전을 모험하라"

[어 플랫포머 포 앤츠]게임은 주인공캐릭터로 미로같은 던전을 모험하는 횡스크롤 방식의 플랫폼모험게임이다. 게임은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면서 깔끔하다. 단순히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장애물을 피하고 길을 찾아 모험하는 방식이다. 


게임의 주인공은 파란색 티셔츠를 입은 대머리캐릭터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및 점프를 컨트롤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는 연속점프(↑↑)가 가능하다.


본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의 장소 이동에 따른 화면변화이다. 캐릭터로 다음 장소이동를 이동하거나 어두운 부분으로 이동하게 되면, 어두운 부분이 밝혀지면서 이전의 장소를 포함하면서 화면은 축소되어 보이게 된다. 이렇게 자신이 지나온 장소를 확인하면서 전체 맵을 보는 듯한 느낌으로 게임을 진행하게 되는 것이다. 


던전에는 흰색깃발이 놓여 있는 곳이 있으며, 이 깃발은 체크포인트이자 리셋의 의미를 가진다. 캐릭터가 죽으면 해당 체크포인트에서 부활하고, 지금껏 축소된 화면은 초기 시작했을 때의 화면크기로 리셋되어 새로운 모험이 시작된다고 보면 된다.


본 게임은 모험게임이지만 앞에 무엇이 펼쳐져 있을 지 모르는 미로 속 길찾기 느낌의 게임이라고 생각된다. 무작정 어둠 속을 뛰어들다가는 뽀족한 함정에 찔리고 말 것이다.


이상 ★어 플랫포머 포 앤츠★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모험] - 아이워너비더화이트

[게임/스킬] - 헥사곤

[게임/스킬] - 짜증나는게임

[게임/모험] - 미트보이

[게임/스킬] - 세상에서 가장 빡치는 게임

[게임/스킬] - 마우스피하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