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배트맨게임하기 배트맨 쉐도우 컴뱃

배트맨게임하기 ★  배트맨 플래시게임 ☆ 배트맨모험게임 ★ 혼자하기 좋은 게임 ☆ 플래시1인용게임


베트맨 쉐도우 컴뱃

( Batman Shadow Combat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극악무도한 범죄자들로부터 고담시티를 지키는 영웅 베트맨을 소재로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배트맨 쉐도우 컴뱃'이며, 본 게임은 암흑 속에서 주로 활동하는 배트맨의 특성을 잘 살려서 적지에 잠입하고 적유닛을 암살하면서 모험을 펼치는 배트맨 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배트맨과 배트걸!!"

[베트맨 쉐도우컴뱃]게임에서는 2명의 캐릭터'배트맨, 배트걸'이 출현하며, 사용자는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캐릭터만 다를뿐 별다른 특성이 없다는 것이 조금 아쉽게 느껴질 것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점프(↑), 앉기(↓)를 컨트롤하고, X키로 타격공격을 펼칠 수 있다. 


곳곳에 출현하는 박쥐아이템을 획득하면,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박쥐를 날려 적을 공격하는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다.


▣ "4곳의 웨어하우스를 공략하라"

본 게임은 고담시티에 있는 4곳의 웨어하우스를 스테이지로 플레이하게 된다. 다음 웨어하우스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이전 웨어하우스를 반드시 클리어해야 할 것이다.


배트맨 쉐도우컴뱃게임은 배트맨의 특성을 잘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발소리가 들리지 않게 조심스럽게 이동하고, 어두운 곳에 숨어 있다가 적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게임을 차근차근 플레이해야 할 것이다.


이상 ★베트맨 쉐도우 컴뱃★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이동 : ←↑↓→

근거리 공격 : X

원거리 공격 : Space

 


Hot Game

[게임/슈팅] - 아이언맨 게임

[게임/스킬] - 스파이더맨 게임

[게임/액션] - 암살자게임

[게임/액션] - 암살액션게임

[게임/모험] - 함정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