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칼게임 나이프슈터

칼게임 ★ 칼 던지기 게임 ☆ 나이프슈터 ★ 시간때우기게임 ☆ 킬링타임게임 ★ knife shooter ☆ 칼게임하기


나이프 슈터

( knife shooter )

몬스터 평점 : ★★★★☆  3.6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마우스로 간단하기 즐길 수 있는 시간때우기용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나이프슈터'이며, 본 게임은 정지된 혹은 움직이는 과녁에 좌우로 이동 중인 칼을 던져서 맞춰야 하는 칼던지기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과녁을 맞춰라"

[나이프슈터]게임은 화면에 보이는 과녁을 맞추는 칼던지기 게임이다. 사용자가 던질 칼은 화면아래에서 좌우로 왕복이동하고 있을 것이다. 사용자는 마우스 왼클릭으로 움직이는 칼날을 전방을 향해 던질 수 있다.


목표물은 위에 보이는 동그란 과녁!!

과녁을 맞추면 다음 과녁이 출현하고, 과녁을 맞추지 못하면 게임은 그대로 종료된다.


과녁을 맞추기 위해서는 감각적인 타이밍으로 칼날을 던지는 것이 중요하다. 새로운 과녁이 나타나지만 이전과 같이 정지된 과녁만 나타나는 것이 아니다. 과녁도 움직이기 시작하며, 명중시키는 것은 점점 더 어려워 질 것이다.


본 게임은 최대한 많은 과녁을 맞춰서 놓은 스토어를 획득하는 스코어방식의 게임이다. 과녁을 하나씩 맞출 때마다 게임화면 상단에 스코어가 카운트될 것이다. 사용자는 침착하면서 감각적인 게임내공으로 베스트스코어를 기록해보자!! 획득한 기록은 댓글로 다른 사람과 기록공유하기!!!


이상 ★나이프슈터★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퍼즐] - 중독성게임 [성부수기]

[게임/스포츠] - 심심할때 할만한 것 [골프게임]

[게임/액션] - 종이비행기날리기게임

[게임/퍼즐] - 도끼던지기게임

[게임/퍼즐] - 쌓기게임 * 탑쌓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