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디펜스게임하기 언테임드

디펜스게임하기 ★ 디펜스 플래시 게임 ☆ 슈팅디펜스게임 ★ 재미있는디펜스게임


언테임드

( untamed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은근히 중독성 있는 플래시 디펜스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언테임드'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 캐릭터의 무기와 방패를 활용해서 출현하는 적유닛의 공격을 방어&공격해서 생존해야 하는 재미있는 슈팅디펜스 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유닛을 모두 제거하라"

[언테임드]게임은 왼쪽에 위치에 있는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오른쪽에서 몰려오는 적유닛을 모두 제거하고 생존해야 하는 횡디펜스게임입니다. 캐릭터는 오직 위아래로만 움직일 수 있다. [ W, S ]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마우스클릭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다. 공격하지 않는 동안에는 전방에 커다란 석상을 생성해서 적의 공격을 방어할 수 있다. 공격과 방어를 적절하게 컨트롤하는 것이 중요하다.


▣ "업그레이드하라"

전투를 통해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스테츠(stats), 스킬(skill), 아이템(item)의 3가지로 분류되어 있으며, 원하는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면 된다.


특히 스킬업그레이드의 경우 다양한 스킬들이 스킬트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획득한 공격스킬은 전투 중 하단의 스킬슬롯에 해당 스킬을 클릭하거나 숫자키(1, 2, 3)를 눌러서 사용할 수 있다. 사용된 스킬을 쿨타임 후 재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업그레이드와 스킬을 통해 적유닛을 쉽게 제거하고 게임을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언테임드★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이동 : WS

공격 : 마우스 왼클릭

스킬 : 1, 2, 3

 


Hot Game

[게임/전략] - 재밌는플래시게임

[게임/전략] - 최고의디펜스게임

[게임/전략] - 재미있는 플래시 총게임

[게임/전략] - 군인게임

[게임/액션] - 1인용총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