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간단한 게임 - 아담과 이브4

간단한 게임 ★ 아담과 이브4 ☆ 간단한 플래시 게임 ★ 마우스게임 ☆ 할만한 간단한게임 ★ 간단한게임하기 ☆ 클릭게임


아담과 이브4

( adam N eve4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마우스를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아담과 이브4'이며, 본 게임은 아담캐릭터가 이브를 무사히 찾아갈 수 있도록 마우스를 이용해서 위험한 모험을 도와줘야 하는 포인트&클릭 방식의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아담"

[아담과 이브4]게임은 아담이 이브와 만날 수 있도록 아담이 지나가야할 길을 다양한 방법으로 만들어주는 것이 게임목표이다. 


본 게임은 오직 마우스로 특정 포인트를 클릭해서 이벤트를 발생시키는 포인트&클릭방식의 게임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화면에 보이는 동물 혹은 사물을 클릭해서 액션을 발생시킬 수 있다. 


게임은 상황에 맞게 순서대로 포인트가 클릭됐을 경우 정상적인 액션이 발생하고 아담이 다음 장면으로 이동하게 될 것이다. 때문에 주어진 동물 및 사물의 위치나 역활을 파악하고 하나씩 클릭해가면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어렵지 않게 클리어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아담과 이브4'의 게임난이도는 누구나 클리어할 수 있는 쉬움난이도이다. 짬나는 시간에 시간때우기용으로 부담없이 즐기기 좋을 듯하다.


이상 ★아담과 이브4★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퍼즐] - 상상력게임

[게임/퍼즐] - 괴물게임

[게임/Fun] - 선생님때리기

[게임/Fun] - 도둑때리기게임

[게임/Fun] - IQ100이상 상상력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