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2인용 모험게임 로얄시티 클래셔2

2인용 모험게임 ★ 플래시 모험게임 ☆ 격투게임 ★ 재밌는 2인용게임 ☆ 이인용게임 추천


로얄 시티 클래셔2

( royal city clashers2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친구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고전게임 감성의 2인용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로얄시티 클래셔2'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캐릭터로 출현하는 적유닛을 뚜까패고 모험을 펼치는 횡스크롤 방식의 플래시 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타격모험을 즐겨라"

[로얄시티 클래셔2]게임은 오른쪽으로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불량배같은 적유닛들을 공격하는 전형적인 타격모험게임이다. 1플레이어의 경우 WASD로 이동하고, B로 타격공격을 할 수 있다. 곳곳에 놓여 있는 쓰레기통을 부수면 다양한 무기가 나오며, 사용자는 무기를 획득해서 적유닛을 더욱 쉽게 제거할 수 있다. 획득한 무기를 버릴려면 N키를 누르면 된다. 본 게임에서는 달리기가 없어서 다소 답답하고 불편할 수 있겠지만 고전게임이 그렇듯 옛 추억을 떠올리면서 팩게임시절 감성으로 즐겨보길 바란다.


▣ "2인용으로 친구와 함께하라"

본 게임은 2인용플레이를 제공한다. 2플레이어의 경우 방향키와 숫자패드(2, 3)를 이용해서 컨트롤할 수 있다. 친구와 함께 협동플레이로 적보스급 유닛까지 쉽게 공략해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출현하는 캐릭터도 3명(맥스, 유리, 빌리)이며, 사용자는 친구와 함께 서로 다른 캐릭터를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다. 각 캐릭터마다 속도, 힘 능력치가 달라서 최상의 조합으로 환성적인 콤비플레이를 펼쳐보길 바란다.


이상 ★로얄시티 클래셔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Hot Game

[게임/2인용] - 2인용격투게임

[게임/액션] - 스트리트파이터 게임하기

[게임/액션] - 슈퍼스매시플래시2게임하기

[게임/모험] - 히어로파이터

[게임/액션] - 2인용격투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