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토끼게임 - 소프라

토끼게임 ★ 플래시토끼게임 ☆ 소프라 ★ 토끼구하기게임 ☆ 토끼모험게임 ★ 토끼게임 추천 ☆ 토끼구출게임


소프라

( Sofra )

몬스터 평점 : ★★★★☆  3.9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약간은 두되사용이 필요한 플랫폼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소프라'이며, 본 게임은 인간마냥 두발로 걸어다니는 토끼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철창에 갖혀 있는 어린 토끼들을 구출과 함께 안고 다니면서 모험을 펼치는 토끼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토끼를 구출하라"

[소프라]게임은 파란색 주인공토끼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곳곳에 놓여 있는 철창 속 토끼를 구출하고, 구출된 토끼를 안고서 모험을 펼치는 플랫폼게임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점프(↑)시킬 수 있다. 철창에 갖혀 있는 토끼는 X키 혹은 아래방향키(↓)를 눌러서 구출할 수 있다. X or ↓키는 레버당기기, 토끼들기, 토끼내려놓기 등의 액션키로 사용된다. 구출된 어린 토끼들은 버튼을 밟고 있는데 사용될 수가 있다.


단순히 토끼를 들고 이동하면 참으로 게임은 쉽게 클리어할 수 있다. 하지만 본 게임이 만만치 않은게 물리적 시스템이 적용이 됐다는 것이다.


즉 토끼를 많이 들고 있을 수록 점프력이 낮아진다는 사실이다. 점프력 외에 이동속도에는 크게 변화가 없는 듯하다. 따라서 더 높은 점프를 하기 위해서는 토끼의 몸을 가볍해 해야 한다. 토끼는 한마리 혹은 두마리씩 운반해놓고 다시 되돌아서 남은 토끼를 운반하는 방식으로 진행해야 할 것이다. 본 게이은 시간제한이 없기 때문에 천천히 플레이한다면 누구나 어렵지 않게 클리어할 수 있는 난이도이다.


이상 ★소프라★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

기능키 : ↓, x

 


Hot Game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