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탐욕금지 게임 커스 오브 그리드

탐욕금지 게임 ★ 골드피하기게임 ☆ 커스 오브 그리드 ★  8비트 게임 ☆ 학교에서 할만한 플래시게임


커스 오브 그리드

( curse of greed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8비트 감성으로 즐길 수 있는 가벼운 플래시모험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탐욕의 저주를 뜻하는 '커스 오브 그리드'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곳곳에 놓여 있는 골드를 먹지 않으면서 모험을 펼쳐야 하는 탐욕금지 플랫폼게임이다.


★게임방법★
▣ "탐욕 금지 게임!!!"

[커즈오브그리드]게임은 8비트 게임환경으로 제작되었으며,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각종 장애물을 피해 모험을 펼치는 횡스크롤 방식의 플랫폼게임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하고, x or 윗방향키(↑)로 점프할 수 있다. 


본 게임에서 가장 특이하면서 핵심적인 내용은 골드를 먹으면 안된다는 것이다. '탐욕의 저주'라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탐욕을 부리면 안된다는 조건으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게임화면 상단에는 캐릭터의 체력바인 동시에 골드의 획득량을 알 수 있는 골드바가 표시되어 있다. 캐릭터로 곳곳에 놓여 있는 골드를 획득할 때마다 오른쪽부분에서 노란색의 골드게이지가 충전될 것이다. 그러면 왼쪽의 체력은 상대적으로 감소하게 된다. 즉 골드를 먹을 때마다 캐릭터의 체력은 조금씩 감소하게 된다는 것이다. 골드를 최대한 피해다녀야 한다. 장애물도 피하고 골드도 피해야 한다.


곳곳에 출현하는 하트아이템으로 캐릭터의 체력을 충전할 수 있다. 하지만, 체력은 골드량을 감소시키면서 충전되지 않는다. 딱 골드의 최종 눈금까지만 충전되기때문이다.


본 게임의 난이도는 감히 최상이라도 표현하고 싶다. 게임을 진행할수록 장애물의 난이도는 높아지고, 캐릭터의 체력이나 골드 상황으로 인해 점점 악화되기 때문이다. 게임을 공략하는 방법은 천천히 섬세한 컨트롤뿐이다. 이 게임을 포기한다고 한들 누가 뭐라할 수 있겠는가!! 멘붕조심하면서 '커스 오브 그리드'게임을 완벽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커즈오브그리드★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스킬] - 핵잼게임

[게임/모험] - 간단한 게임

[게임/모험] - 악마게임

[게임/모험] - 컨트롤게임

[게임/모험] - 지옥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