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rpg 플래시게임 - 페이머스 나이트

rpg 플래시게임 ★ 플래시rpg게임 ☆ 할만한 플래시게임 ★ 던전게임 ☆ 페이머스 나이트게임 ★ 기사게임☆ rpg게임하기


페이머스 나이트

( Famous Knight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픽셀감성으로 즐길 수 있는 8비트 모험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유명한 기사라는 의미의 '페이머스 나이트'이며, 본 게임은 간지터지는 기사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자신의 응원하는 시민을 많이 확보하면서 던전을 탐험하고 적유닛과 싸움을 펼치는 아기자기한 rpg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을 공격하라"

[페이머스 나이트]게임은 멋진 기사캐릭터를 컨트톨해서 출현하는 적을 공격하고, 심지어 최종보스급 캐릭터를 제거해야 하는 전저적시점의 던전모험게임이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왼클릭으로 칼공격하고, 오른클릭으로 대쉬를 사용할 수 있다. 대쉬의 경우 스킬획득 후 사용이 가능하다.


▣ "시민을 구출하라"

모험을 펼치게 되는 성 안 곳곳에는 시민들이 갖혀 있다. 철창에 갖혀 있기도 하며, 박스 안에 갖혀 있기도 하다. 사용자는 철창이나 박스를 부숴서 시민을 구출할 수 있다. 구출된 시민들은 기사를 응원하는 팬이되어 뒤를 졸졸따라 다니게 된다. 적유닛들의 공격에 시민이 죽을 수 있기 때문에  적유닛들로부터 시민을 시키면서 플레이해야 할 것이다. 또한, 다양한 장애물에 시민들이 죽지 않도록 이동에 주의하길 바란다.


시민이 모두 죽더라도 게임은 계속해서 진행된다. 캐릭터의 3개의 하트가 모두 소모되기 전에 성의 보스를 제거하면 된다.


이상 ★페이머스 나이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왼클릭

대쉬 : 오른클릭

 


Hot Game

[게임/모험] - 롤말고 할만한게임

[게임/모험] - 아이작 게임하기

[게임/모험] - 히어로파이터

[게임/액션] - rpg플래시게임

[게임/액션] - 1인용게임하기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