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 아머드키튼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 ★ 아머드키튼 ☆ 고양이슈팅게임 ★ 플래시슈팅게임 ☆재미있는 슈팅게임 ★재미있는총게임


아머드 키튼

( Armored Kitten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개인적으로 정말 잘 만들었다고 생각되는 웰메이드 플래시슈팅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아머드키튼'이며, 본 게임은 아머를 장착한 고양이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무기로 적유닛들을 공격하고 미션을 수행하는 중독성 강한 슈팅액션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유닛을 제거하라"

[아머드키튼]게임은 아머드키튼 캐릭터로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공격하고, 각 단계마다 주어진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게임화면 상단 중앙에 미션내용이 표시되어 있음으로, 참고해서 플레이하면 된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마우스로 타겟을 겨냥해서 공격하면 된다. 게임 중에 다양한 무기 및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무기는 일정시간만 사용이 가능하다.


▣ "캐릭터르 업그레이드하라"

게임 중에 획득한 노란색 캡슐은 머니(money)로 사용된다. 사용자는 머니로 캐릭터의 능력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생명, 이동속도, 정확도, 크리티컬 공격 확률, 머니 드롭 확률, 아이템 드롭 기회'의 6가지로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10단계까지 업시킬 수 있다.


▣ "아머 & 무기 구입하라"

캐릭터 업그레이드뿐 만아니라 새로운 아머와 무기를 구입할 수 있다. 10종류의 무기와 5종류의 아머가 제공된다. 사용자는 새로운 무기와 아머구입을 통해서 미션을 더욱 쉽게 클리어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아머드키튼★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슈팅] - 플래시총게임

[게임/모험] - 메탈슬러그 게임하기

[게임/슈팅] - 아머게임즈 * 비고틸요

[게임/모험] - 코만도3무적판하기

[게임/액션] - 플래시 총게임 로보슬러그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