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좀비총게임 슈퍼 좀비스 어게인

좀비총게임 ★ 슈퍼 좀비스 어게인 ☆ 재미있는 좀비게임 ★ 총쏘기게임 ☆ 서바이벌 좀비게임 ★ 1인용총게임 추천


슈퍼 좀비스 어게인

( super zombies again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화끈한 슈팅 타격감과 박진감 넘치는 스릴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슈팅액션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슈퍼 좀비스 어게인'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 캐릭터의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무지막지하게 출현하는 좀비떼를 공격하고 생존해야 하는 좀비 서바이벌 액션슈팅게임이다.


★게임방법★
▣ "좀비를 제거하라"

[슈퍼좀비스어게인]게임은 사방에서 출현하는 좀비떼를 공격하면서 생존해야 하는 전지적 시점의 좀비총게임이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마우스로 좀비를 겨냥해서 공격할 수 있다.


게임 중에 곳곳에 랜덤박스가 출현하며, 캐릭터로 박스를 터치해서 다양한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무기는 다음 무기를 획득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본 게임은 오랫동안 생존하면서 상자를 최대한 많이 획득해야하는 스코어 방식의 서바이벌 슈팅게임이다. 상자가 즉 스코어가 된다. 상자를 획득할 때마다 1점씩 스코어를 획득하게 되는 것이다. 좀비에세 한번이라도 닿이면 캐릭터는 죽기 때문에 조심 또 조심해서 상자를 획득하애 할 것이다.


일정량의 상자를 누적획득하면 새로운 캐릭터가 언락될 것이다. 사용자는 언락된 캐릭터를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다. 하지만 캐릭터마다 별다른 특성은 없는 듯하다. 단순히 의상교체의 코스튬으로 플레이하면 될 듯한다.


차근차근 좀비를 제거하고 많은 박스를 획득해서 베스트스코어 기록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이상 ★슈퍼좀비스 어게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왼클릭

 


Hot Game

[게임/액션] - 이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총게임하기

[게임/액션] - 레고좀비게임

[게임/액션] - 좀보칼립스

[게임/액션] - 좀비열차

[게임/액션] - 좀비쇼다운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