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좀비게임하기 리퍼 오드 더 언데드

좀비게임하기 ★ 리퍼 오브 더 언데드 ☆ 좀비총게임 ★ 좀비죽이기게임 ☆ 1인용슈팅게임 ★ 서바이벌게임 ☆좀비슈팅게임


러비 오브 더 언데드

( Reaper of the undead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흥미진진하면서 몰입감 넘치는 1인용총게임이다. 게임 제목은 '리퍼 오브 더 언데드'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캐릭터의 이동과 공격을 컨트롤해서 주변에 출현하는 언데드 좀비캐릭터들을 소탕해야하는 중독성 강한 좀비총게임이다.


★게임방법★
▣ "좀비를 소탕하라"

[리퍼 오브 더 언데드]게임은 사방에서 출현하는 언데드를 모두 소탕하고 무사히 생존하는 것이 게임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 왼클릭으로 캐릭터를 원하는 장소로 이동시킬 수 있다. 캐릭터 반경으로 시야가 확보되며, 시야가 확보 되지 않은 곳의 언데드는 화면에 노출되지 않는다.


언데드가 캐릭터의 시야에 들어오면 캐릭터를 좀비를 자동으로 공격하게 된다. 혹은 특정 언데드를 공격하고 싶을 경우, 타겟을 직접 왼클릭해서 공격하면 된다.


▣ "업그레이드하라"

화면 구석구석 숨어있는 언데드까지 모두 제거했다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게 된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3종류의 업그레이드항목이 나타나며, 사용자는 3중에 하나만 선택해서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스테이지를 공략할 때마다 는 각종 업그레이드를 수행해서 캐릭터를 강화시켜야 한다.


▣ "4종류의 총을 모두 플레이하리"

본 게임에서는 4종류의 총기류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무기는 '라이플, 버스트 라이플, SMG, 샷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라이플을 제외한 3개의 무기는 모두 잠겨져 있다. 잠겨있는 무기를 언락시키기 위해서는 하나의 무기를 모든 스테이지를 공략했을 때 다음무기가 언락될 것이다. 4종류의 무기를 모두 플레이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다.


이상 ★리퍼 오브 더 언데드★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액션] - 블러드 배스 에비뉴2

[게임/액션] - 레고좀비게임

[게임/액션] - 좀비트래퍼2

[게임/액션] - 좀비총게임

[게임/전략] - 좀비디펜스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