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검투사 칼 게임 - 글레디에이터 아레나

검투사게임 ★ 칼 게임 ☆ 격투게임 ★ 칼싸움게임


글레디에이터 아레나

( gladiator arena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영화 '글레디에이터'가 생각나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글레디에이터 아레나'이며, 본 게임은 콜로세움의 아레나를 배경으로 피 튀기는 검투사들의 1대1 대전을 펼치는 플래시 칼싸움 대전격투게임이다.


★게임방법★
▣ "유닛을 초이스하라"

[글레디에이터 아레나]게임에서는 6명의 검투사캐릭터가 등장한다. 캐릭터마다 기본특성이 다르고, 공격무기도 다르다. 사용자는 원한느 캐릭터를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하면 된다.


▣ "검투사를 컨트롤하라"

게임조작은 기본 대전격투게임과 같다. WASD로 캐릭터의 이동을 컨트롤하고, J(약 공격), K(중간 공격), L(강한 공격)로 공격할 수 있다. J, K 키의 경우 특별한 기술없이 기본공격으로 사용된다. L키의 경우 방향키조합으로 강력한 스킬성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방향키와 L키의 조합으로 기술을 사용하면 된다.


검투사마다 서로 다른 무기로 서로 다른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6명의 캐릭터를 모두 플레이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다.


'글레디에이터 아레나'게임은 딱 기본에 충실한 대전격투게임이다. 기모으기나 필살기와 같은 공격옵션 요소가 없이 딱 담백한 공격들고 대전을 펼치는 것이다. 어떻게 보면 실제 검투사들의 싸움을 비현실적인 공격스킬없이 어느정도 리얼하게 담고싶었던 것이 게임이 아닐까 생각된다.


이상 ★글레디에이터 아레나★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이동 : WASD

약 공격 : J

중 공격 : K

강 공격 : L

 


Hot Game

[게임/2인용] - 나루토미니배틀2

[게임/액션] - 스트리트파이터 게임하기

[게임/액션] - 나루토 vs 블리치 2.1 게임하기

[게임/2인용] - 2인용격투게임

[게임/액션] - 드래곤볼파이팅2.0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