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꿀잼 게임 - 그는 어둠을 좋아해

꿀잼 게임 ★ 그는 어둠을 좋아해 게임 ☆ 점프게임 ★ 점프게임하기 ☆ 점프하는 게임


히 라이크 더 다크니스

( he likes the darkness )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미니미하면서 아기자기한 플레이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히 라이크 더 다크니스]이며, 우리말로 '그는 어둠을 좋아해'라는 뜻을 가진다. 본 게임은 주인공 몬스터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별과 코인을 획득하고 포탈로 탈출해야 하는 재밌는 미니멀 플랫폼게임이다.


★게임방법★
▣ "포탈로 탈출하라"

[그는 어둠을 좋아해]게임은 고정된 화면 안에서만 진행되는 플랫폼 컨트롤게임이다. 몬스터캐릭터로 화면에 보이는 모든 별을 획득해서 포탈을 활성화 시키고 무사히 포탈로 탈출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및 점프시킬 수 있다.


▣ "레벨은 7월드까지!"

[그는 어둠을 좋아해]게임은 7개의 월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월드마나 10단계의 레벨을 포함하고 있다. 캐릭터는 5개의 생명을 가지고 플레이하지만, 생명을 모두 잃어서 다시 원하는 레벨에서 시작할 수 있다.


본 게임의 경우 원래 제한된 시간 안에 포탈로 탈출하는 것이 목표이지만 화면에 표시괸 타임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 본래 모바일앱 게임이었는데 플래시게임으로 넘어오면서 생긴 오류인 듯 하다.


게임을 더욱 재밌게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타임이 필요하다고 생각된다!! 타임이 적용된 정상적인 플레이를 위해서 간단한 팁을 알려주겠다. 바로!! 미션 시작과 함께 마우스 왼클릭을 하면 타임이 정상적으로 카운트다운될 것이다. 번거롭겠지만 확실한 재미를 위해서 이와 같은 방법으로 게임을 진행해보길 바란다.


이상 ★히 라이크 더 다크니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이동 : ←↑→

미션 타임작동시키기 : 마우스 왼클릭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