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도둑게임하기 - 밥더로버5

도둑게임하기 ★ 플래시 도둑게임 ☆ 밥더로버4 시즌2 ★ 밥더로버5 ☆ 도둑질게임 ★ 스릴넘치는 게임


밥더로버4 

시즌2 러시아

( bob the robber4 season2 russia )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세번째 게임은 심장이 쫄깃쫄깃해지는 스릴넘치는 도둑질하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밥더로버4 시즌2 러시아편'이며, 밥더로버 시리즈의 다섯번째 작품이기도 하다. 본 게임은 최강 도둑 밥(bob)캐릭터를 컨트롤해서 경비와 보안장비를 피해 타켓을 훔치고 재빨리 탈출해야 하는 흥미진진한 플래시 도둑게임이다.


★게임방법★
▣ "타켓을 훔쳐라"

[밥더로버4 시즌2]게임은 각 단계마다 주어지는 타겟을 훔치고, 무사히 탈출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곳곳에 등장하는 도둑스킬은 마우스를 통해서 플레이하면 된다. 도둑스킬의 경우 예를 들면 [ 자물쇠따기, 전선자르기 등 ]이 있다.


경비병에게 노출되거나 감시카메라에 노출되면 미션은 실패하게 된다. 경비병의 경우 뒤따라가서 가까이 붙으면 자동공격으로 기절시킬 수 있다. 기절한 경비병은 다시 깨어나지 않기 때문에 편하게 플레할 수 있을 것이다. 단, 터프가이를 기절시키기 위해서는 스턴건이 필요하다. 감시카메라의 경우 바로 아래에서는 걸리지 않는 점을 이용하면 된다.


타켓을 획득하면 시간이 카운트다운되고, 시간 안에 최대한 빨리 탈출지점으로 탈출해야 한다. 만약 시간이 초과됐을 경우에는, 탐정할아버지가 출현하게 되며, 도둑의 흔적을 찾아 이곳저곳을 이동하면서 도둑의 숨통을 조여 올 것이다. 탐정할배에게 발각되면 당연히 미션실패!!!


▣ "도구를 구입하라"

도둑질로 획득한 돈을 차곡차곡 모아서 다양한 도구를 구입할 수 있다. 맵의 홈아이콘을 클릭하면 도둑의 집 화면으로 이동하게 된다. 집 화면의 오른쪽 하단에 있는 도구얻기(Get Gadgets) 버튼을 클릭해서 6종루의 도구를 구입할 수 있다. 도구를 활용할 수록 미션클리어가 더욱 쉬워지니, 게임 중에 구석구석 숨겨져 있는 돈을 모두 훔쳐서 돈을 모으길 권장한다.


이상 ★밥더로버4 시즌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이동 : ←↑→↓

기타조작 : 마우스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