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플래시 디펜스게임 스틱맨슈터

디펜스게임 ★ 플래시 디펜스게임 ☆ 스틱맨게임 ★ 졸라맨게임 ☆ 스틱맨슈터 ★ 졸라맨 디펜스게임 ☆ 졸라맨게임하기


스틱맨슈터

( stickman shooter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모바일앱으로 유명한 '카툰워즈'느낌의 플래시 디펜스게임이다. 게임 제목은 '스틱맨슈터'이며 본 게임은 게이트에 설치된 무기 & 스틱맨의 무기공격과 다양한 지원공격을 사용해서 성문을 파괴하려는 적 스틱군단을 공격하고 막아야 하는 화려한 플래시 디펜스게임이다.


★게임방법★
▣ "성벽을 지켜라"

[스틱맨슈터]게임은 왼쪽에 설치된 성벽을 지켜내는 것이 게임목표이다. 사용자는 성벽에 올라서서 머신건을 사용하는 스틱맨의 공격을 컨트롤해주면 된다. 성벽에 설치된 다른 무기는 알아서 자동 공격할 것이다. 


게임화면 하단에는 3종류의 어빌리티슬롯이 표시되어 있으며, 마우스로 클릭하거나 숫자키(1, 2, 3)를 눌러서 사용할 수 잇다. 어빌리티는 적유닛에게 치명적인 공격이 될 수 있는 유용한 공격옵션이다.


▣ "업그레이드하라"

성공적인 디펜스를 마친 후 다음 전투를 진행하기 전에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해줘야 한다. 업그레이드는 스틱맨업그레이드(데미지, 연사속도, 총알타입)와 기타업그레이드(게이트 디펜스, 로켓런처, 레이저, 로켓월, 파티클캐논, 아이언트랩)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전략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점점 강력해지는 상대에 맞서싸워야 할 것이다.


이상 ★스틱맨슈터★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어빌리티 사용 : 왼클릭 or 1, 2, 3

 


Hot Game

[게임/전략] - 디펜스 플래시게임

[게임/전략] - 성지키기 게임하기

[게임/전략] - 공룡게임

[게임/전략] - 타워디펜스 플래시

[게임/전략] - 좀비 트레일러 파크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