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머리쓰는 게임 - 옐로우

머리쓰는 게임 ★ 두뇌게임 ☆ 상상력게임 ★ 옐로우 플래시게임 ☆ 머리써야하는게임 ★ 머리쓰는 플래시게임 추천


옐로우

( Yellow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플래시퍼즐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옐로우'이며, 본 게임은 게임화면을 옐로우로 모두 채워 넣기 위해 수수깨끼같은 단계별 미니게임을 모두 해결해야 하는 두뇌퍼즐게임입니다.


★게임방법★
▣ "화면을 노란색으로 모두 채워라"

[옐로우]게임은 단계별로 서로 다른 미니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단계를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게임화면을 노란색(Yellow)로 모두 채워 넣어야 한다. 게임조작은 오직 마우스로 진행하게 된다. 단계마다 서로 다른 퍼즐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게임방법은 필요하지 않다. 오직 노란색으로 화면을 채워넣는 것만 중요할 뿐이다. 눈이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닐 수 있다는 것을 잊지말고 게임에 임하길 바란다.


마우스로 이동하거나 클릭하거나 혹은 클릭한체 이동해보면 화면에 뭔가 변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방법으로 다른 미션을 해결해나가면 된다.


▣ "힌트를 활용하라"

특정 단계에서 도저히 해결할 방법을 찾지 못할 때는 게임상에서 제공해주는 힌트를 활용하라.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전구모양의 아이콘이 표시되어 있으며, 마우스로 클릭해서 간략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물론 영어로 안내되지만 쉬운 단어조합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힌트를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옐로우★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퍼즐] - 머리 좋아지는 게임

[게임/전략] - 두뇌전략게임 [ 더 그린 킹덤 ]

[게임/스킬] - 순서맞추기게임 * 순서게임

[게임/퍼즐] - 블럭게임 * 박스게임

[게임/모험] - 세상에서제일재밌는게임


Screen Shot